플레이텍스, “휴가시즌, 야외수영장 SOS 아이템 챙기세요”

- 비상 대비 아이템만 있으면, 엄마도 아빠도 물놀이 문제 없어

- 우리 아이 피부 위해 선블락만 가지곤 부족, 쿨링 제품, 모기 예방 밴드 필요해

뉴스 제공
에너자이저코리아
2012-07-26 08:48
서울--(뉴스와이어)--본격적인 수영 시즌을 맞아, 놓치기 쉬운 물놀이 비상 아이템이 주목을 받고 있다. 수영복처럼 필수불가결 아이템은 아니지만, 있으면 더할 나위 없이 좋고, 없으면 아쉬운 아이템이 바로 비상 대비 아이템이다. 비상 아이템을 미리 미리 챙겨 두었다가, 가족끼리 오랜만에 함께하는 휴가에서 아쉬움 없이 즐기도록 하자.

미처 다이어트도 못해, ‘그 날’이라 물에도 못 들어간다고?! 엄마들을 위한 SOS 아이템

엄마들은 보통 가족 휴가를 위해 이리 저리 스케줄을 맞추다 보면 본인의 상태는 뒷전이 되기 마련이다. 생리 날과 겹쳐도 가야 하고 살을 미처 빼지 못했어도 가야 하는 상황이 생긴다. 이런 엄마들을 위한 비장의 무기가 있다. ‘그 날’도 물 속에서 즐길 수 있게 해주고 퍼프 터치 한 번으로 조금 더 슬림하게 보이게 해주는 비밀 아이템을 소개한다.

체내형 여성 생리 용품 플리이텍스는 몸 속에서 혈을 잡아 주기 때문에 ‘그 날’에도 수영장을 즐길 수 있게 도와준다. 몸 속 흡수체가 360⁰의 입체형으로 안심설계 되어 있어 샐 염려가 없기 때문에 바캉스뿐 아니라 평소 수영을 운동으로 즐기는 여성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생리대 제품이다. 플레이텍스(Playtex)에서는 아시아 여성들의 체형에 맞게 흡수력은 좋으면서도 좀 더 슬림해서 착용은 편안한 ‘젠틀 글라이드 슬렌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둥글고 부드러운 어플리케이터가 좀 더 슬림하게 제작되어 있어, 처음 사용해도 부담이 없다.

베네피트의 바디밤 ‘테이크 어 픽쳐 잇 래스트스 롱거’는 윤기 넘치고 날씬한 몸매를 연출해 주는 바디밤이다. 출시 3개월 만에 품절 사태를 일으킨 유명 아이템으로 내장된 벨벳 퍼프로 팔, 다리, 어디든지 톡톡 발라주면, 다이어트를 안 해도 3kg은 슬림 해 보이는 효과를 준다. 연예인들이 시상식 때 가장 마지막에 입는 옷으로 유명한 이 제품은 ‘연예인 향기’라는 별명까지 붙어 있다.

신나게 수영장에서 노느라~ 모기에 물려 피부가 울긋불긋한 우리 아이를 위한 제품

아이들은 선블럭을 발라줘도 신나서 수영장에서 놀다 보면, 벌겋게 타기 마련이다. 햇빛에 그을릴 뿐 아니라 심지어 모기, 각종 벌레들에 물려서 간지러움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다. 아이의 피부를 생각한다면, 선블락과 더불어 챙겨야 하는 아이템들이 있다.

궁중비책에서는 그을린 피부 때문에 민감해진 어린이들에게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젤 로션을 선보이고 있다. 궁중비책의 ‘수분 젤 로션’은 녹차, 알로에 성분이 들어가 있어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알로에 성분과 녹차 성분이 함께 만나, 여름철 덧나기 쉬운 아이들의 피부에 더욱 효과적이다. 아기들이 사용해도 되는 제품으로 예민한 아동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모기에 물려 가려움을 호소하는 아이를 보면 안타깝다. 물리기 전에 예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홈키파 ‘마이키파 밴드’를 추천한다. 천연 시트로넬라 오일로 만든 마이키파는 밴드에 오일을 2회 떨어뜨려 손목에 차고 있으면 모기의 접근을 막아 준다. 찍찍이가 부착되어 있어 3~4회 사용이 가능할 뿐 아니라, 식품의약안전청에 인증 받은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수영장에서 IT 기기를 즐기자! 아빠를 위한 방수 패드

수영장에 가면 항상 아쉬운 것이 계곡이나 바닷가와 달리 사진을 많이 남기지 못한다는 점이다. 대부분은 아이들은 물 안에서 엄마와 놀고 있고, 아빠가 밖에서 사진을 찍기 마련. 방수 패드만 있으면 이제 아빠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퓨전에프앤씨의 워터프루프 방수패드는 지퍼 안에 전자 기기를 넣고 물속에 빠트려도 안전한 아이디어 제품이다. 방수패드는 디카,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다양한 디지털 기기를 침수 위험으로부터 지켜 주기 때문에 스마트 폰을 들고 수영장에 들어가 사진을 찍는 것도 가능하다. 디지털 기기를 넣은 다음 입구의 3단 지퍼락을 채워주면, 준비 완료. 3단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하나가 열리 더라도 안심할 수 있다. DSLR 방수팩은 렌즈를 위한 수납공간이 따로 달려 있기 때문에 수중 사진 촬영도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energizer.co.kr

연락처

플레이텍스 홍보대행
PRGATE
이승은 A.E.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