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송이버섯, 이제 분말로 다양하게 이용하세요

- 미세분말로 가공하여 베타글루칸 추출과 인체흡수에 효과적

뉴스 제공
하나바이오텍
2012-07-26 14:18
연천--(뉴스와이어)--하나바이오텍(www.hanabiotech.co.kr)이 최근 소비자의 수요에 맞추어 참송이버섯 분말제품을 개발하여 판매에 들어갔다.

이번에 시판하는 참송이분말 150g은 생버섯으로 환산하면 약 1kg에 해당하며, 친환경 무농약으로 재배한 참송이버섯을 건조하여 곱게 갈아낸 100% 국내산 버섯가루로서, 다양한 용도로 이용하면 음식 풍미와 가족 건강에 도움이 된다.

특히 면역활성 물질로 알려진 베타글루칸을 28.3% 함유(건조 100g중 28.3g)한 참송이버섯을 미세분말로 가공하였기 때문에 각종 요리에 첨가시 베타글루칸 추출과 인체흡수에 더 효과적이라는 특징이 있다.

참송이분말은 각종 국, 찌개, 전골 등에 천연조미료로 이용이 가능하고, 샐러드나 볶음요리 등의 소스, 그리고 칼국수, 만두, 수제비, 부침, 전, 빵, 쿠키 등의 반죽에 첨가하여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각종 죽, 이유식, 선식, 미숫가루 등의 유동식이나 버섯차 등 다양한 용도의 요리와 식품에 접목이 가능하다.

더불어 참송이분말에 우유, 꿀, 계란노른자 등을 첨가하여 팩 맛사지를 하면 베타글루칸에 의한 보습, 미백 및 피부 노화예방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한다.

한편 하나바이오텍은 참송이버섯과 더불어 베타글루칸을 46.3% 함유한 꽃송이버섯을 생산, 판매 및 추출가공을 하고 있는 벤처기업로서, 2001년부터 신품종 및 그 재배기술과 버섯류 약리활성 연구를 통해 전문성과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기술혁신형중소기업(INNO-BIZ)이다.

하나바이오텍 개요
하나바이오텍는 꽃송이, 참송이버섯을 중심으로 한 품종개발, 버섯재배, 약리활성 탐색 및 제품화하는 바이오벤처기업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hanabiotech.co.kr

연락처

하나바이오텍
고인수
031-833-35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