얇아진 지갑 덕에 도매사이트에 일반소비자 방문 크게 늘어

뉴스 제공
비즈맘
2012-07-27 09:30
인천--(뉴스와이어)--보험 영업과 자동차 영업은 얼마나 많은 고객을 만나는가에 따라 영업실적이 결정되곤 한다. 고객과의 편한 만남을 준비하기 위하여 영업사원들이 항상 찾게 되는 것은 무엇일까?

너무 값싸 보이지 않으면서도 전하는 마음이 담겨있는 저렴한 판촉상품이 바로 그것.

가격을 보면 기분이 UP된다는 의미로 만들어진 기분업(www.gibunup.com) 쇼핑몰은 보험사 영업직 또는 자동차 판매사원들을 위한 특화된 판촉상품 전문쇼핑몰이다. 물건도 몇 가지 없을 뿐만 아니라 1만원을 넘는 상품도 찾아보기 힘들며 그 흔한 상품검색도 되지 않는 조금 특이한 쇼핑몰이다. 하지만 판매하는 상품의 가격들을 보면 우습다는 생각이 달라진다. 공장 직거래, 대량구매를 통하여 가격경쟁력을 갖춘 최저가 상품만을 판매하고 있기 때문이다.

아는 사람들만 방문할 것 같은 이런 판촉 상품몰에 최근 들어 일반소비자들의 유입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고 한다. 돌잔치, 개업이벤트, 각종 행사 시 필요한 상품들을 오프라인 매장이 아닌 도매사이트에서 보다 저렴하게 구매하려는 알뜰구매자들이 늘고 있다는 것.

실제 기분업(www.gibunup.com) 쇼핑몰에서 판매되는 상품들은 일상생활에서 꼭 필요한 상품이지만 소비자가 비용을 지불하며 구입하기보다는 누군가의 선물이 더 어울리는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박스 단위로 판매하다보니 한 개씩 필요한 일반 소비자들은 이용하기 힘들지만 여러 개의 동일 사은품을 저렴하게 구매하려는 분들에겐 분명 매력적인 쇼핑몰인 셈이다.

가격이 비싸더라도 직접 눈으로 보며 구매하던 사은품 구매패턴도 어려워진 경기를 반영하듯 조금이라도 더 싼 가격에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의 변화가 읽혀지는 것 같다.

비즈맘 개요
비즈맘은 로봇교육사업 및 인터넷 유통 전문업체이다.

기분업: http://www.gibunup.com

연락처

비즈맘
권오주 대표
032-543-007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