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영양간식 ‘질러’, ‘2012 지산 밸리 록 페스티벌’ 참가

뉴스 제공
샘표 코스피 007540
2012-07-27 08:43
서울--(뉴스와이어)--샘표의 온 가족 영양간식 브랜드 질러(Ziller)가 뜨거운 여름 무더위를 한 번에 날려줄 ‘2012 지산 밸리 록 페스티벌’에 참가한다.

7월 27일부터 29일까지 경기도 이천의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에서 펼쳐지는 이번 행사는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록 페스티벌이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이 행사에는 라디오헤드를 비롯하여 스톤로지스, 김창완 밴드, 버스커버스커, 이디오테잎 등 총 81개팀의 국내외 유명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한다.

질러는 열정이 살아있는 현장에서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리고 페스티벌을 즐기는 문화를 전파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질러야 제 맛’이라는 테마로 마련된 질러 브랜드 홍보부스에서는 소리를 질러 일정 데시벨을 넘으면 상품을 증정하는 ‘소리질러! 질러줄께!’ 이벤트와 질러 페이스북을 방문해 ‘좋아요’를 누른 관객에게 즉석에서 질러 육포를 증정하는 시간을 마련하였다.

이번 행사를 위해 질러 육포 4만개를 준비하여 공연을 보러 온 관객들에게 제공하여 음악을 보고 듣는 즐거움과 동시에 입까지 즐거운 경험이 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한 질러는 다양한 페스티벌에서 일어날 수 있는 상황들을 재구성하여 코믹하게 만든 ‘질러와 함께 하는 페스티벌 에티켓’ UCC를 공개한다. 이 영상은 올바른 페스티벌 에티켓 확립에 앞장서고 기본적인 에티켓의 확산과 정착을 권장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무대 앞 돗자리 금지’, ‘과격한 슬램 금지’, ‘과도한 접촉 금지’, ‘불쾌한 냄새 금지’ 등의 내용으로 구성되었으며, 질러 페이스북에서 감상할 수 있다.

샘표 관계자는 “도전을 통해 자유로움을 갈망하는 질러 브랜드 컨셉트와 끊임없는 실험과 도전, 새로운 상상력을 추구하는 록 음악의 정신은 메시지를 같이 한다”면서 “앞으로도 ‘질러야 제맛!’이라는 질러 브랜드 슬로건에 적합한 다양한 이벤트로 소비자들을 즐겁게 만들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sempio.com

연락처

샘표식품
홍보팀
오두진 대리
02-3393-53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