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나소나콘서트 온라인 생중계 실시

- 가정에서 반려견과 함께 즐기는 개나소나콘서트

- 전국의 모든 개들이 PC 모티터 앞으로 몰려들고 있다

뉴스 제공
코미디시장
2012-07-27 09:11
서울--(뉴스와이어)--중복날 반려견을 위한 아주 특별한 콘서트 개나소나콘서트가 인터넷을 통해서 생중계가 된다.

올해로 4회째를 맞고 있는 개나소나콘서트는 경상북도 청도군에서 펼쳐지면서 이곳 청도군의 지역문화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음은 물론, 반려동물 문화축제 한마당으로 그 위세를 떨치고 있다.

그 동안 직접 행사에 참여하지 못하는 관객들에게는 많은 아쉬움이 있었지만 올해 행사는 온라인 생중계라는 파격적인 발표로 인해 지역과 거리의 장벽을 허물어버렸다.

특히 약 2시간 가까이 진행될 이번 온라인 생중계는 개나소나콘서트 무대의 모든 공연을 PC와 스마트폰으로도 무료관람이 가능하기에 반려동물 가족들은 물론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 샘이다. 즉, 인터넷이 가능한 장소라면 전 세계 어느 곳에서도 관람이 가능하다.

스마트폰의 경우 일부 단말기(iphone 기종 및 플래시 미지원 단말기)에서는 기술적인 어려움으로 인해서 관람이 불가능하기에 이러한 부분은 양해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행사를 주관하는 사단법인 청도코미디시장(대표 전유성)의 한 관계자는 “이번 개나소나콘서트는 그 여느 때보다도 성대한 공연이 될 것이며, 기존 어떠한 반려동물 행사에서도 볼 수 없었던 차별화 된 새로운 시도를 보여드릴 수 있어서 기쁘다”라고 전했다.

이 소식을 접한 일부 네티즌들은 “개집에도 모니터를 달아 주어야겠다”, “개들에게도 휴대폰을 사주어야 하는 게 아니냐”, “중복날 오후 6시는 우리집 강아지도 스케줄을 완전히 비워놓았다”라면서 환영의 뜻을 비쳤다.

행사 생중계는 개나소나콘서트 공식홈페이지(www.genasona.com)와 인터넷방송 ‘아프리카 TV(www.afreeca.com)에서 관람이 가능하며, 관람료는 무료이다.

이번 개나소나콘서트에서는 불꽃놀이 쇼가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어서 더욱 화려한 밤무대를 장식할 것이다.

코미디시장 개요
코미디시장은 차세대 개그맨을 육성하는 코미디사관학교입니다.

개나소나콘서트: http://genasona.com/new/

웹사이트: http://www.genasona.com

연락처

전유성의 코미디 시장
김준오 실장
02-703-1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