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 Airways, 최신의 기내 소매판매 플랫폼 제공 위해 GuestLogix와 다년계약 갱신

- 이번 배치에는 US Airways의 기내판매 확장을 지원하기 위한 새로운 서비스와 최신의 POS 기기가 포함된다

뉴스 제공
GuestLogix
2012-07-30 15:13
온타리오 토론토와 텍사스 달라스--(뉴스와이어)--US Airways (NYSE: LCC)는 항공사와 여객운송산업에 기내 판매 결제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리더인GuestLogix Inc. (TSX:GXI)와 다년 계약을 갱신하였다. 연간 항공승객 수가 5천 만 명 이상이 될 이번 다년 계약 갱신은 US Airways와 GuestLogix 의 관계를 더욱 확대시켜 줄 것이다. 기내 판매 프로그램에 GuestLogix의 핵심 기내판매 기술 플랫폼을 사용하는 것외에 US Airways는 종전의 POS 핸드헬드 기기를 업그레이드하고 새로운 세계 결제 서비스 솔루션을 실행할 계획이다.

GuestLogix USA의 수석 부사장 겸 총괄 책임자인 Patrick O'Neill은 “GuestLogix는 US Airways와 관계를 계속 유지할 수 있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우리의 혁신적인 기내판매 기술 솔루션과 결합한 승객 경험 향상을 위한 헌신적 노력으로 US Airways와 다년 계약을 새롭게 체결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US Airways의 기내 서비스 담당 부사장인Hector Adler는 “GuestLogix는 US Airways가 국내외 네트워크 전체에서 기내 판매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성장시킬 수 있는 기내 판매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GuestLogix의 강력한 성과와 서비스에 대한 헌신, 혁신적인 기술 전달을 위한 노력은 이번의 계약 갱신에 큰 기여를 하였다. GuestLogix 는 고객의 비행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US Airways에게 맞는 솔루션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새로운 계약조건 하에서 US Airways는 기내 판매 소프트웨어 버전을 향상시키고 차세대 XPDA-SP POS 기기를 배치하며, EMV Contactless및 NFC/모바일 납부 옵션을 사용할 수 있게한다. 이번 배치는 GuestLogix의Global Payment Services를 통해 제공되는 몇 가지 독특한 서비스를 통합함은 물론 기내 여행 중 목적지 기반 엔터테인먼트와 지상 교통 티켓, 여행관련 일상 거래 등의 아이템을 포함하여 GuestLogix를 통해 승객에게 추가적인 제품 및 서비스를 선택할 옵션을 제공한다.

GuestLogix USA의 사업개발 및 고객 서비스 부사장인 Ilia Kostov는 “이 계약은 기내판매 기술에서 선두기업으로서의 GuestLogix의 위치를 강조할 뿐 아니라 US Airways가 승객 만족 탑승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도움을 제공할 수 있는 회사의 능력을 인정하는 계기가 되었다. 우리는 승객의 탑승 경험을 일관성 있게 유지하기 위한 US Airways의 노력을 Cabin Operations 모듈 등과 같은 새로운 기능으로 지원할 것이다. US Airways가 기내 판매 및 승객 경험 개선활동을 확대해 감에 따라 계속해서 이 회사를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되길 고대한다”라고 말했다.

US Airways 관련정보

US Airways Shuttle, US Airways Express와 함께 US Airways는 매일 3,200대 이상의 항공기로 미국과 캐나다, 멕시코, 유럽, 중동, 카리브 제도, 중남미 등200곳 이상의 커뮤니티를 연결하는 항로를 운항하고 있다. 이 항공사는 전세계 32,000명 이상의 항공 전문가를 고용하고 세계 최대규모의 Airbus 항공기를 운항하며 Star Alliance 네트워크의 회원사로 매일 20,500대 이상의 항공기로 190개국 1,293개 공항으로 승객을 운송하고 있다. US Airways Express 파트너사와 함께 이 항공사는 매년 약 8천만 명의 승객에게 항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노스 캐롤라이나 주 샬롯과 필라델피아, 피닉스에 허브 공항을 두고, 워싱턴 D.C. 로널드 레이건 위싱턴 국립공항에 포커스 시티를 운영하고 있다.

GuestLogix 관련정보

기내 상점 기술 및 머천다이징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선두업체인GuestLogix Inc. (TSX: GXI)는 항공사와 기타 운송 관련 사업자가 자체 수요와 승객에 맞는 맞춤형으로 기내 소매판매 환경을 생성, 관리, 제어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GuestLogix는 신뢰 받는 기내 거래 처리 파트너로서 십 여년 동안 축적한 전문성을 전 세계 항공사에게 제공한다. 이 회사의 세계 본사와 제품혁신 센터는 캐나다 토론토에 있으며, 지역 사무소는 텍사스 달라스 (미주 담당), 영국 런던 (EMEA 담당), 홍콩(아시아 태평양 지역 담당)에 있다. 영업 및 지원 사무소는 싱가포르에 있다. 물류 센터는 토론토, 달라스, 런던, 서울에 위치하고 있고 소프트웨어 개발 센터는 인도에 자리잡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guestlogix.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guestlogix.com

연락처

언론 담당:
GuestLogix Inc.
Ruth Morayniss
416-987-7057
이메일 보내기

IR 담당:
TMX Equicom
Kristen Dickson
416-815-0700 내선: 27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