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즈스퀘어, SMB 고객을 위한 보안 NAS 프로모션 이벤트 진행

- SECUDRIVE NAS 보안 프로그램 구매 고객에게 네트워크 스토리지 무료 제공

뉴스 제공
브레인즈컴퍼니 코스닥 099390
2012-08-01 07:00
서울--(뉴스와이어)--복사 방지 솔루션 전문 업체인 브레인즈스퀘어(http://www.secudrive.co.kr, 대표 강선근)는 자사 네트워크 스토리지 보안 프로그램인 SECUDRIVE NAS를 구매하는 SMB 고객에게 네트워크 스토리지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많은 기업들이 NAS 공유 폴더를 이용하여 공동 작업을 하고 있으나 네트워크 스토리지에 대한 자료 유출 방지 및 감사 기능이 부족하여 작업 과정에서 공유 폴더를 통한 정보 유출사고가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다. SECUDRIVE NAS는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한 제품으로 NAS에 대한 파일 복사 방지 기능과 감사 기능을 제공한다.

SECUDRIVE NAS는 공유 폴더에 저장된 중요 업무 파일을 PC 로컬 디스크나 이동식 디스크로 복사하는 것을 차단한다. 이메일, 메신저를 통해 네트워크로 전송되는 것도 차단할 수도 있으며 보안 정책에 따라 인쇄 및 화면 캡쳐를 방지할 수 있다.

SECUDRIVE NAS의 파일 감사 기능은 네트워크 스토리지의 공유 폴더에 접근하는 사용자별 파일 생성, 삭제, 편집, 저장, 이름 변경 등 상세한 파일 작업 로그를 수집할 수 있어 사후 감사가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 이벤트에서는 SECUDRIVE NAS 보안 프로그램 구입 고객에게 Synology Disk Station DS412+ 2TB 네트워크 스토리지를 무료로 제공한다.

Synology Disk Station DS412+는 Dual Core 프로세스와 1GB 메모리를 장착하고 Gigabit Ethernet을 지원한다. 디스크는 4베이까지 지원하며 1TB 용량의 디스크 2개가 미리 장착되어 있으며 향후 용량 부족시 디스크를 2개 더 장착할 수 있다.

이벤트 상세 내용은 SECUDRIVE 웹사이트 (http://www.secudrive.co.kr, 1588-6873) 및 Synology 총판사인 에이블스토어(http://www.synology.co.kr, 02-456-7667)를 통해 문의하면된다.

브레인즈컴퍼니 개요
브레인즈컴퍼니는 2000년 3월에 설립해 IT 인프라 및 서비스 관리 솔루션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지능형 IT 인프라 통합관리 소프트웨어 전문기업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IT 인프라 관리 솔루션인 Zenius-EMS와 IT 서비스 관리 솔루션인 Zenius-ITSM,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 솔루션 Zenius-APM, 빅데이터 기반 통합로그관리 솔루션 Zenius-Logmanager 등이 있다.

시큐드라이브: http://www.secudrive.co.kr
에이블스토어: http://www.synology.co.kr

웹사이트: http://www.brainz.co.kr

연락처

브레인즈스퀘어
영업마케팅팀
조연근 차장
02-2205-60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