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댓글 ‘라이브리’, 텀블러에도 설치된다

- 시지온, 텀블러에 최적화된 라이브리7 HTML 설치코드 홈페이지 무료 제공

서울--(뉴스와이어)--시지온(대표 김범진)은 마이크로 블로그인 텀블러에 소셜댓글 라이브리를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도록 텀블러에 최적화된 라이브리7 HTML 설치코드를 공식 홈페이지(www.livere.com)에서 무료로 제공한다.

사용자는 국내에도 사용자가 증가하고 있지만 댓글 기능은 제공하지 않는 텀블러에 소셜댓글 라이브리를 삽입해 더 많은 사람들과 정보와 의견을 교환 할 수 있다. 소셜댓글을 사용하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콘텐츠를 확산하고 공유할 수 있다.

텀블러 설치코드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입력 과정을 거치면 바로 발급되며, 설치 방법은 시지온 블로그(http://blog.cizion.com/345)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지온은 7월, 개인용 업데이트 버전인 라이브리 베이직7 자동발급 베타를 출시했다. 현재 베이직7 설치코드의 사이트 유형은 일반 웹사이트, 텀블러, 설치형 블로그인 텍스트큐브, XE의 네 개 중 설정 가능하며, 시지온은 앞으로 워드프레스, 제로보드, 그누보드, 이글루스 등에 최적화된 설치코드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제공할 예정이다.

라이브리 텀블러 버전 출시에 관련해 시지온 김범진 대표는 “SNS와 블로그의 특성을 결합해 IT 트렌드 세터를 중심으로 사용이 확산되고 있는 텀블러에 라이브리를 손쉽게 설치할 수 있게 되었다. 게시글에 대한 의견을 소셜댓글로 자유롭게 주고 받으며, 텀블러 사용자들이 서로 유쾌하고 풍부한 소통을 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시지온 개요
(주)시지온은 2011년 1월 법인 설립한 인터넷 전문기업이다. 소셜댓글 플랫폼 라이브리는 국내 주요 언론사/방송국, 기업 이벤트 사이트, 공공기관 및 NGO, 국회의원, 쇼핑몰 사이트 등 총 300개 파트너사, 1만7000개 사이트에 제공하고 있다. 법인 설립 1년 만에 B2B에 이어 2012년 1월에는 개인 사용자를 위한 티스토리 플러그인, 7월에는 라이브리 자동발급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시지온은 2012년 6월 말 기준 사용자는 250만명으로 국내 소셜댓글 점유율 1위 기업으로 급성장 중이다. 기업 비전은 ‘사람과 사회, 자연이 소통하는 세상’이며, 직원 수는 현재 총 26명, 사무실은 마포구 동교동에 있다.

시지온 블로그: http://blog.cizion.com/345

웹사이트: https://www.attractt.com

연락처

(주)시지온
전략경영팀
박진주 PR매니저
02-333-1714, 010-3361-75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