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공부에 대기업 취업까지 노리는 싱가포르 취업 연수과정

- 3개월 어학연수 후 싱가포르 대기업/호텔 취업 가능

- 국비지원금 받고 저렴한 비용으로 영어공부와 취업까지

뉴스 제공
비젼유나이티드
2012-08-06 14:10
서울--(뉴스와이어)--싱가포르 취업이 인기인 가운데 영어실력이 조금 부족하거나 국내에서 대기업 취업을 희망했으나 생각보다 어려운 현실에 부딪혀 본 경험이 있는 국내 젊은 층을 위해 국가적인 차원에서 발벗고 나섰다.

오늘은 국비지원을 받고 어학연수 후 대기업에 해외취업까지 할 수 있는 싱가포르 호텔서비스 해외취업 연수과정을 소개하고자 한다.

싱가폴의 경우 7,000여 개의 다국적 기업이 진출해 있을 만큼 세계적인 상업도시이고 국내에서는 어렵게만 느껴졌던 대기업 취업이 훨씬 수월하다. 게다가 회사 직원의 3명 중 1명은 해외인력일 정도로 외국인 고용에 대한 인식이 열려있어 타 영어권 국가에 비해 일할 수 있는 퀄리티가 훨씬 높다.

최대 2년 동안 근무가 가능하고 10년까지 연장 가능한 취업비자로 취업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단기 아르바이트 식이 아닌 진정한 역량을 키울 수 있는 해외취업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정부 차원에서도 기대가 큰 국가이기도 하다.

보통 싱가포르에 취업하려면 최소 300만원 가량의 비용과 함께 일정 수준 이상의 영어실력이 필요하다. 싱가포르는 영어뿐만 아니라 중국어까지 배울 수 있고 다문화 다민족 국가에서 다양한 문화 습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취업 한 번에 큰 돈을 투자하기란 쉽지 않다.

해외취업 연수과정을 신청할 경우 싱가포르에서 3개월 어학연수 하고 해외취업까지 하는 데에 드는 비용은 210만원. 일반 업체를 통해 해외취업만 진행했을 때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영어공부와 취업을 진행할 수 있다.

저렴한 비용의 비결은 국가지원금에 있다.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는 젊은 층의 영어교육을 위한 학비를 지원해줌으로써 글로벌 역량을 키우고 해당분야 전문가로 양성시키고자 매년 해외취업 연수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다.

영어 교육을 받는 학교는 싱가포르 시티에 위치한 Dimensions International College로 싱가포르 정부에서 인증해주는 ‘Edu-Trust’ 를 인증 받고 ISO9001/2001 와 SQC를 승인 받았다. 미국과 영국 출신의 풍부한 경험으로 구성된 풀타임 강사진과 세계 20여 개국 이상의 다양한 국적 학생들로 구성되어 있고 한국 담당자를 통한 전문화된 관리와 지원 체계가 이루어진다는 점이 최대의 장점으로 꼽히고 있다.

검증된 영어교육과 해외취업이 가능한 싱가포르 해외취업 연수과정은 지난 수년 간 300명 이상의 국비연수 학생을 관리한 경험이 있는 해외취업 전문기관 (주)비젼유나이티드(대표이사 나경희, 02-523-1361)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visionutd.com)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연수 기간은 2012년 10월 1일부터 12월 26일까지 3개월이며, 이후 싱가포르 정식 취업비자로 취업이 진행된다. 15명 선착순 모집이며 조기 마감될 수 있기 때문에 관심 있는 젊은 층의 서두른 결정이 필요하다.

비젼유나이티드 개요
비젼유나이티드는 해외취업/해외인턴쉽 전문기업으로 시작하여 지난 10년간 한국 치기공 해외취업 분야의 1위로 자리매김하였으며, 동시에 국비지원 어학연수 및 해외취업, 글로벌 특성화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visionutd.com

연락처

비젼유나이티드
해외취업연수팀
김신희 대리
02-523-13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