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eMed, 저렴한 유학생 보험 판매…환율도 절약하고 건강도 지키자

서울--(뉴스와이어)--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유학생들이 여전히 가장 선호하는 유학지는 다름아닌 미국이다.

이러한 이유는 미국 내 위치한 대학 및 어학연수 기관들이 외국인 유학생 선발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고, 유학생들의 인식 또한 국제적인 교육기관들을 통해서 전문적인 영어교육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는 이점이 상호 작용하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이점에 기반하여 미국 내 유학생은 2011년 기준 약 2천만명에 달한다.

이렇듯 유학생들의 숫자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면서, 유학생 보험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유학생보험은 일반적으로 학교 입학 시 가입하는 형태로 등록금 내 보험료가 포함되어 가입이 이루어진다. 그러나 비용이 높게 책정되어 유학생들에게 부담이 되는 것이 사실이다.

이에 ‘CareMed’에서는 유학생들에게 보다 안정적이고 저렴한 비용의 유학생 보험을 판매하고 있다. 우선 웨이버란 학교 보험이 아닌, 타 보험 상품 가입을 통해, 비싼 학교 보험에 대한 가입을 하지 않아도 되는 절차이다. 유학생들은 학교에서 정해준 웨이버 기준에 맞는 보험상품을 스스로 선택하여 가입하는 것이다. 이렇게 많은 유학생들이 타 보험상품 가입을 통한 웨이버를 진행하는 이유는 학교보험보다 저렴할 뿐 만 아니라 학교 보험과 동등하거나 보다 넓은 혜택이 이루어지는 장점 때문이다.

미국 명문 대학교로 손꼽히는 UCLA, NYU, 시카고대, 브라운대, 스탠포드대 등 대부분의 미국 유학생들은 이러한 웨이버 시스템의 장점 및 효과 등을 이미 알고 있으며, 학교 보험이 아닌 타 보험을 통한 효과적인 보험가입을 이미 진행하고 있다.

특히 CareMed 보험사를 통해서 웨이버를 진행한다면 50% 이상의 비용절감을 할 수 있을 뿐 만 아니라 더 폭넓고 안정적인 의료서비를 받을 수 있어 환율도 절약하고 건강도 지키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 유학생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보험에 대한 자세한 설명 및 기타 궁금한 내용은 CareMed 홈페이지(www.caremed.co.kr)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caremedkr)을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씨지브이아이앤씨 개요
케어메드는 1989년 설립된 독일 보험회사로 유학, 어학연수, 장기 출장인들을 위한 보험서비스를 제공한다. 전 세계 어디서든 보상받을 수 있고, 24시간 상담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연락처

홍보대행
더페이지미디어
최영지
02-6248-640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