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세탁기, 장애인 시설에 사랑의 세탁기 전달

대구--(뉴스와이어)--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조해녕)와 대구사회복지협의회(회장 배기효)는 8월 10일(금) 오전 11시 자유재활원에서 고창오 화성세탁기 대표, 김수동 대구사회복지협의회 사무총장, 정병주 자유재활원장, 박흥철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등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세탁기 전달식을 가졌다. (1,600만원 상당)

고창오 화성세탁기 대표의 기부참여 계기는 남달랐다. 평소 장애인시설과 노인시설등에 후원을 하며 사회복지분야에 관심을 가지다가 본인 회사에서 만든 세탁기를 기부하게 된다면 장애인들의 생활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는 생각에 선뜻 세탁기를 기부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하여 자유재활원에 전달되는 사랑의 세탁기는 입소 장애인들의 의류 뿐만 아니라 동절기 침구류 세탁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50kg 대형세탁기이며 화성세탁기에서는 매년 1대의 기부를 약정하였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대구사회복지협의회 김수동 사무총장은 “이 날 전달되는 세탁기를 통해 장애인들이 한결 더 행복한 생활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현금 뿐만 아닌 현물기부의 활성화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많은 시민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했다.

현금 및 현물 기부참여 문의 :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053)667-1000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대구지회 개요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사랑의 열매'를 상징으로 나눔문화 확산을 통해 아동청소년, 장애인, 노인, 여성가족, 지역사회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가족의 손길처럼 따뜻한 나눔의 마음을 전해 행복공동체를 만드는 모금 및 배분 전문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daegu.chest.or.kr

연락처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홍보담당
주임 김찬희
053-667-100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