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패스원 공무원학원, ‘과목별 절대법칙 무료 특강’과 ‘합격률 1위 비법 공개 설명회’ 실시

뉴스 제공
KG패스원
2012-08-14 09:00
서울--(뉴스와이어)--웅진패스원 공무원 전문학원에서는 2013년 공무원 시험 변화의 본질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주기 위해 과목별 절대법칙 무료 특강과 합격률 1위 비법 공개 설명회를 각 18일, 25일에 실시한다고 밝혔다.

18일 하루에 진행되는 과목별 절대법칙 특강 데이는 각 과목별 20만 합격생을 배출한 1등 강사진의 절대 법칙의 주제로 진행되며 과목별 절대 법칙은 다음과 같다.

▲국어 - 강경욱 교수 ‘추론과 오류를 다잡을 수 있는 절대법칙’
▲영어 -신성일 교수 ‘2012년 7급 영어 완전 분석을 통해 체계로 완성하는 절대법칙’
▲한국사 - 윤승규 교수의 ‘시대별로 알아보는 과학기술의 발달’, 노범석 교수의‘고려에서 조선까지 기출로 한국사 흐름을 정리하기 ’
▲사회 - 권영찬 교수의 ‘국제수지와 환율’
▲과학 - 하석훈 교수의 ‘237개 유형만 알아도 정복되는 절대 법칙’

한편, 25일 진행되는 합격률 1위 비법 공개 설명회는 변화되는 2013년 공무원 시험의 변화되는 내용을 100% 이해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된다. 과목의 유 불리가 아닌 자신만의 학습 전략을 만드는 방법,기간이 아닌 체계로 합격하는 방법, 막연한 환상이 아닌 검증된 시스템과 차별화된 학습법을 성공하는 학습 습관을 만드는 방법 등이 공개된다.

한편, 수학/사회/과학의 선택과목을 필수 과목으로 만드는 특별한 방법이 소개되며 마지막으로 합격생이 전하는 합격의 필수조건과 절대 법칙에 관해서 생생하게 들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과목별 절대 법칙 무료 특강과 설명회 참여 및 자세한 사항은 웅진패스원 홈페이지(http://gosi.passone.net)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portal.passone.net

연락처

웅진패스원
수험사업본부 공무원사업부 사업기획팀
이승희
02-825-86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