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라움, 현대백화점 중동점·미아점 단독매장 입점

뉴스 제공
태평양물산 코스피 007980
2012-08-14 13:00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최고 거위털 판매 기업 태평양물산의 거위털 이불 전문브랜드 ‘소프라움’(www.sofraum. co.kr)이 8월, 최초로 현대백화점 중동점과 미아점에 단독매장 형태로 동시 입점했다.

소프라움의 주요 판매 제품은 프리미엄 구스다운 이불, 베개, 페더베드 및 기능성 침구들과 세련되고 실용적인 아메리칸 스타일의 이불커버 세트로 이루어져 있다. 무엇보다 국내 유일의 거위털 이불 전문 브랜드로써 자체 기술력을 바탕으로 폴란드산, 헝가리산 등 다양한 구스 이불 라인을 구축하고 있으며, 특히 올 가을부터는 가장 가볍고 따뜻하다고 알려진 최고급 시베리아 거위털 이불을 국내 브랜드 최초로 판매한다.

현대 백화점 입점을 기념하여 오는 8월 31일까지 이국적인 페이즐리 패턴과 에스닉 느낌의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이불커버세트 ‘에리카’를 50% 할인된 가격인 15만원에 판매한다.

소프라움의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현대백화점에 입점하게 된 소프라움 매장은 고객들께서 충분히 거위털 이불을 체험하실 수 있도록 체험공간을 확대 했다. 또한 11월까지 소프라움과 함께하는 제2회 수면건강캠페인 ‘Everyday good morning’을 진행 중으로 매장을 방문하시는 고객은 숙면을 위한 유익한 정보도 제공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소프라움은 작년 롯데백화점(잠실, 강남, 분당, 울산, 대구) 입점을 시작으로 현대백화점 중동, 미아점까지 국내 거위털 전문 브랜드로써 최초 입점하여 공격적으로 백화점 유통망을 확대하고 있다. 올 가을과 겨울 다시 한번 거위털 전문 이불 브랜드 소프라움의 독주가 기대된다.

문의) 소프라움 현대백화점 중동점 032-2623-2720 / 미아점 02-2117-1763

태평양물산 개요
태평양 물산 '소프라움'은 프리미엄 거위털 전문 브랜드로 토탈리빙브랜드 샵인 '마이하우스'에서 판매중입니다.
연락처

위지스
노미숙대리
02-512-00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