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텍스, 온라인 퍼즐 맞추기 이벤트 진행

- 홈페이지에서 퍼즐 맞추면 즉석에서 아메리카노, 플레이텍스 탐폰 제품 선물 증정

뉴스 제공
에너자이저코리아
2012-08-21 09:06
서울--(뉴스와이어)--에너자이저 코리아(대표: 채홍)의 세계적인 탐폰 리딩 브랜드 플레이텍스(Playtex)가 막바지 휴가 시즌을 맞아, 9월13일까지 자사 홈페이지에서 <해변의 자신감 스토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변의 자신감 스토리 이벤트>는 플레이텍스 홈페이지(www.playtextampon.co.kr) 이벤트 페이지에서 퍼즐을 클릭하여 맞추면, 즉석에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혹은 플레이텍스 탐폰 경품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즉석 경품 이벤트다.

8월 10일부터 시작된 이번 이벤트는 아직 미처 휴가를 가지 못한 여성 중 ‘그 날’과 날짜가 겹쳐고민 중인 여성에게 “플레이텍스로 ‘그 날’을 손쉽게 해결한다”는 스토리를 담고 있어 ‘그 날’에도 바다를 즐길 수 있는 정보도 얻고 퍼즐을 맞추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플레이텍스 탐폰은 체내형 여성 생리대 용품으로 안에서 혈을 잡아 주기 때문에, ‘그 날’ 해변, 수영장 등 모든 물놀이를 가능하게 해 준다. 360도 입체형 안심설계로 혈이 샐 염려가 없으며, 미국의 대표 탐폰 제품으로 까다로운 미국의 FDA(식품의약안정청)과 ISO(인증규격 국제표준화기구)등의 기구에서 안정성을 인증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퍼즐 맞추기 이벤트 속에는 추가 이벤트가 더 숨어 있다. 바로 ‘이벤트 소문내기’. 이벤트 자체를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를 통해 소문을 내고 URL를 홈페이지에 달아 두면 ‘이벤트 소문내기’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응모자 중 1명을 선정하여 비비안 웨스트우드 선글라스를 10명에게는 키엘 오일 프리 수분 젤 크림을 선물한다.

소비자 문의) 02-2103-8292

웹사이트: http://www.energizer.co.kr

연락처

플레이텍스 홍보대행
PRGATE
이승은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