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항공, 홍콩 항공권과 호텔 숙박권 포함된 슬림 에어텔 패키지 판매
캐세이패시픽항공은 12월 3일까지 홍콩 왕복 항공권과 호텔 숙박이 포함된 홍콩 수퍼시티 슬림 에어텔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홍콩 수퍼시티 슬림 패키지는 인천-홍콩 일반석 왕복 항공권과 30여 곳의 다양한 홍콩 호텔을 선택해 숙박할 수 있으며, 1박 기준(2인 1실) 1인 당 요금으로 38만 5백원부터(유류할증료 및 세금 불포함) 이다.
출발은 오는 9월 1일에서 12월 13일 사이에 가능 (9월 28일~30일 출발 불가, 출발 7일전 구매)하며 △최종 체크아웃은 12월 14일까지 △체류기간은 최대 14일이다. 추가 혜택은 △사전 예약 시 홍콩 섬 무료 반나절 관광 가능 △귀국 시 무료로 수하물 10kg 추가 가능으로, 여행 계획을 잘 세우면 재미있는 홍콩 여행과 함께 수하물 무게 걱정 없이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자세한 문의와 예약은 가까운 여행사에서 가능하다.
캐세이패시픽항공 장준모 영업마케팅 이사는 “이번 홍콩 수퍼시티 슬림 패키지는 간편하게 항공권과 숙박만 정하고 자유여행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상품“이라며 “올 하반기에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매력적인 홍콩여행은 물론 캐세이패시픽항공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 것”이라고 말했다.
영국 스카이트랙스 선정 ‘5성 항공사’ 중 하나로서 2012년 ‘월드 베스트 비즈니스 클래스(World’s Best Business Class)상’을 수상한 캐세이패시픽항공은 코드쉐어를 포함 전세계 140여 개의 다양한 노선을 확보하고 있으며, 서울-홍콩 노선 매일 6회 운항으로 홍콩으로 향하는 최적의 프리미엄 항공사로 평가 받고 있다. 홈페이지(www.cathaypacific.com/kr)를 통해 연중 다양한 온라인 특가와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온라인 체크인’ 및 ‘나의 예약관리’ 등 편리한 여행을 지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thaypacific.com/kr
연락처
캐세이패시픽항공 홍보대행
미디컴
홍서연 AE
02-6370-8501
이메일 보내기
-
2013년 3월 13일 1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