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아이시안’, 눈 건강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CJ제일제당 코스피 097950
2012-08-21 09:28
서울--(뉴스와이어)--CJ제일제당의 눈 건강 브랜드 ‘아이시안’은 내달 9일까지 글로벌 눈 건강 기업 ‘바슈롬’과 함께 환절기 건강한 눈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시안 홈페이지(http://cafe.naver.com/eyesian)에 피로하고 건조한 눈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아이시안 미스티아이드’와 프리미엄 렌즈 관리 용액 ‘바슈롬 바이오트루’에 공동으로 들어가는 성분을 작성해서 참여할 수 있다. ‘아이시안’은 추첨을 통해 정답을 맞춘 50명에게 ‘아이시안 미스티아이드(1개월분)’, ‘바슈롬 바이오트루(300ml)’를 각각 1개씩 제공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바슈롬 회원 중에서 아이시안 홈페이지에 신규 가입한 200명에게 선착순으로 ‘아이시안 블루베리(120ml)’, ‘바슈롬 바이오트루(300ml)’를 각각 1개씩 제공, 소비자들이 자연스럽게 두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CJ제일제당 ‘아이시안’은 눈 전문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며 눈의 건조, 피로, 노화 등 다양한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고 있다. 2008년 캅셀형태의 건강기능식품인 ‘아이시안 루테인(노화로 인한 눈 건강개선)’, ‘아이시안 아스타잔틴(눈 피로 개선)’ 등 2개 제품으로 출발했다. 2010년 기능성을 강화해 눈 건강과 피로 개선에 좋은 ‘아이시안’, 지난 5월 아스타잔틴, 비타민A, 히알우론산(부원료) 등이 함유되어 피로하고 건조한 눈에 좋은 ‘아이시안 미스티아이드’ 등을 출시하며 제품 라인을 강화했다. 특히, 지난 해에는 블루베리, 비타민A 등이 함유된 일반 음료 형태의 ‘아이시안 블루베리’까지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는 평을 듣고 있다.

제품 라인업과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프로모션 등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확대 및 눈 건강 캠페인에 주력하고 있다. CJ엔투스 프로게머 협찬을 통해 장시간 PC 사용시 눈 관리가 중요하다는 것을 간접적으로 알리고 있다. 또, 소비자 체험단 운영 및 이벤트, 안과 중심의 샘플링 등 눈과 관련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향후, 다비치안경, 룩옵티컬 등 안경전문점 및 유명 안과, 극장, 학습지사 등과 제휴해 ‘눈 건강’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을 적극 공략한다는 계획도 세우고 있다.

CJ제일제당 아이시안 브랜드 김송수 부장은 “스마트폰, PC 사용이 일상화되면서 눈 건강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눈에 대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아이시안’ 브랜드의 성장 가능성이 크다”며, “눈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아이시안’과 글로벌 눈 건강 기업 ‘바슈롬’이 시너지를 낸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업체와의 제휴, 제품협찬, 프로모션, 건강강좌 등을 통해 ‘아이시안’을 눈 건강 전문 브랜드로 안착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CJ제일제당 개요
CJ제일제당(CJ CheilJedang)은 1953년에 설립된 대한민국 식음료 제조업체이다. 설탕, 밀가루, 식용유 등의 부재료 및 식품, 의약품, 사료 제조와 바이오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co.kr

연락처

CJ제일제당
홍보팀
김연희
02-6740-13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