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선한 바람에 메마른 피부를 꽃잎으로 적시다…블랑블랑 페탈토너 런칭

- 수분 공급이 절실한 가을, ‘블랑블랑 페탈토너’로 충만한 보습과 영양을

뉴스 제공
이스턴뷰티그룹
2012-08-21 11:06
서울--(뉴스와이어)--아침 저녁으로 선선하게 불어오는 가을 바람은 여름철 간소화했던 스킨케어에 다시 신경 써야 할 시기가 찾아왔다는 신호. 대기가 건조해져 피부 속 수분 지수가 떨어지면 각질, 주름, 트러블이 유발되기 때문에 피부 타입을 막론하고 수분 공급에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한다. 모이스춰라이저를 아무리 듬뿍 발라도 피부가 금세 낙엽처럼 거칠고 푸석거려 고민이라면 촉촉하고 보드라운 꽃잎토너로 토너 단계부터 피부를 적시자.

블랑블랑 페탈토너는 음료수 병 같은 투명한 용기 속에 로즈, 자스민, 카렌듈라 꽃잎을 한 잎 한 잎 담아 꽃잎이 가진 치유와 보습 성분을 그대로 전달하는 토너로, 지난 7월 11일 출시 이후 코스메틱 마니아들 사이에서 ‘비주얼 토너’, ‘토너계의 여신’으로 입소문을 얻고 있는 제품.

살랑거리는 진짜 꽃잎을 직접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꽃잎에서 우러나는 보습 성분이 99% 천연 성분 포뮬러와 블렌딩되어 차원이 다른 촉촉함을 제공한다. 보습력이 좋을수록 제형이 무거워지는 반면, 페탈토너는 물같이 흐르는 워터 타입이면서도 충만한 보습감을 제공하기 때문에 스킨케어 첫 단계로 부담이 없다는 반응이다.

또한 각 피부 타입이 최적의 상태를 유지하면서 각각의 피부 고민 해결을 도울 수 있도록 꽃잎에 전해 내려오는 아름다움의 비법을 연구하여 풍부한 비타민을 함유한 로즈(중건성용), 피지조절 및 밸런싱 기능을 지닌 자스민(지,복합성용), 상처 진정 및 치유 작용이 검증된 카렌듈라(민감성용)의 치유 성분과 영양을 블랑블랑 고유의 레서피에 담아냈다.

싱그러운 꽃잎의 수분과 영양이 그대로 살아있는 페탈토너는 토너 하나만으로도 충분한 보습감을 제공하며, 특히 미스트 공병에 넣어 분사할 경우 은은한 윤광이 돌게 할 정도로 수분을 공급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화장솜에 적셔 마스크로도 사용 가능한 등 활용도가 높은 뷰티 아이템. 꽃잎에서 우러나 자연적이고 은은한 향이 사용하는 동안 매일 조금씩 더 그윽해지는 것 또한 페탈토너의 특징이다.

페탈토너는 블랑블랑 공식 스토어(www.blanc-blanc.kr)와 샵N (shop.naver.com/blancblanc), 텐바이텐(www.10x10.co.kr), 스킨알엑스(www.skinrx.co.kr), 스킨베베(www.skinbebe.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듀오세트 구입 시에는 10% 할인 혜택이 있으며 런칭 기념으로 모든 구매 고객에게 미스트 공병과 순면 화장솜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벤트 기간은 8월 31일까지이다.

- 블랑블랑 블리스풀 로즈 페탈 토너(중,건성용) 200ML / 3만원 대
- 블랑블랑 문라이트 자스민 페탈 토너(지,복합성용) 200ML / 3만원 대
- 블랑블랑 골드 카렌듈라 페탈 토너(민감성용) 200ML / 3만원 대

이스턴뷰티그룹 개요
섬세하고 정성스럽게 만드는 화장품은 왜 없을까? 하는 생각에서 추억과 감성을 담은 코스메틱 블랑블랑이 만들어졌습니다. 이스턴 뷰티그룹의 블랑블랑은 이 세상에서 오직 한 곳에서만 만들 수 있는 화장품, 최상의 퀄리티로 한 번에 딱 100개만 만들어지는 화장품, 한명 한명에게 선물하는 마음으로 만드는 화장품입니다. 블랑블랑은 아펜첼 과자점의 추억을 담은 코스메틱 브랜드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blanc-blanc.co.kr

연락처

(주)이스턴뷰티그룹
이희명(Lee Heemyung)
070-7434-590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