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활성화 대책 이후, 아파트 담보대출 금리비교 서비스 인기

뉴스 제공
좋은생각
2012-08-21 15:41
서울--(뉴스와이어)--최근 정부에서는 부동산 활성화 대책을 하나씩 발표하고 있다.

하지만 여전히 아파트 매매 시장은 꽁꽁 얼어붙어 있고 주택가격도 여전히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또한, 모건스탠리는 “DTI 완화 규제에도 부동산 약세가 당분간 지속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러한 가운데 아파트 매매의 실수요자나 자기 담보대출이 필요한 고객들을 중심으로 아파트 담보대출 금리비교 서비스가 입소문을 타고 있다.

(주)좋은생각에서 서비스중인 아파트777(http://www.apt777.co.kr)은 전 금융권(은행, 보험사, 농협, 수협, 새마을, 신협, 저축은행, 캐피탈등)에서 제공하는 아파트담보대출, 빌라담보대출, 전세자금대출, 신용대출 상품 등의 금리비교를 해주고 있으며, 담보대출이 필요한 고객들에게 최저 금리를 안내해주고 있다.

한동규 아파트777 부장은 “고객들마다 각 은행들의 주택담보대출상품을 자신들의 현재 상태나 조건과 가장 부합하는 상품을 한 눈에 찾고 싶어하는 요구가 최근 급증하고 있다”며 “아파트777은 금리 이외에도 소득공제 여부나 고정금리기간, 대출금상황시 중도상환수수료 등 세부적인 부분까지 고려해서 상담해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좋은생각 개요
뱅크샵(www.bankshop.co.kr)은 업계 최초로 주택, 아파트 담보대출 금리비교 전문서비스를 시작한 업체로 상시 20여명의 전문 상담사를 보유해 업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곳이다. 전 금융권(은행, 보험사, 농협, 수협, 새마을금고, 신협, 저축은행, 캐피탈 등)에서 제공하는 아파트담보대출, 빌라담보대출, 전세자금대출, 주택담보대출 등의 금리비교 서비스를 제공하며, 담보대출이 필요한 고객들에게 최저금리를 무료로 안내하고 있다
이용자들은 전 금융권(은행, 보험사, 농협, 수협, 새마을, 신협, 저축은행, 캐피탈 등)에서 제공하는 주택담보대출, 아파트담보대출, 빌라담보대출, 전세보증금담보대출 후순위아파트담보대출, 임대아파트보증금담보대출, 토지담보대출, 단독주택담보대출 등의 우대금리와 우대조건을 신용조회 없이 무료로 비교 받을 수 있다. 또 한국은행기준금리추이, 국고채금리, 코픽스금리 등 은행의 대출기준금리추이도 살펴볼 수 있다.
연락처

좋은생각
최정현 부장
010-4114-52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