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사이즈, 업계 최초 가상화 및 소프트웨어 기반의 영상 협업 인프라 MCU 제공

- 모바일 장치에 최적화된 다자간 영상회의 제공

뉴스 제공
라이프사이즈
2012-08-22 10:38
서울--(뉴스와이어)--로지텍의 영상회의 사업부인 라이프사이즈(www.lifesize.co.kr)가 모바일 기기 해상도에 최적화된 다자간 영상회의를 위한 라이프사이즈 UVC멀티포인트 (LifeSize UVC Multipoint)솔루션과 기능이 향상된 영상회의 유틸리티 라이프사이즈 브릿지(LifeSize Bridge)를 선보였다.

라이프사이즈 UVC 멀티포인트는 영상회의 업계 최초 소프트웨어 기반인 라이프사이즈 UVC 플랫폼의 가장 최신 응용 프로그램이며, 풀 가상화 기반의 다자간 영상회의를 제공하는 솔루션이다.

이 새로운 솔루션은 많은 원격 근로자 및 재택 근무자를 형성하여 불필요한 사무공간을 줄이고 보다 효율적인 업무 환경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글로벌 환경에서도 더욱 쉬운 협업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게 한다.

- 업계 최초로 한번의 한 포트만 구입할 수 있는 영상회의 브릿지를 통한 최상의 확장성
- BYOD 지원에 있어 최적화된 모바일 기기 해상도
- 보다 많은 포트 용량을 제공함으로써 유연한 사용성 극대화

유명 조사기관인 프로스트앤설리반의 통합커뮤니케이션 및 협업부서의 프로그램 매니저인 로버트 아놀드(Robert Arnold)는 ““소프트웨어 기반의 MCU는 엔터프라이즈급 영상회의를 위한 절대적으로 필요한 요소이다”라며, “라이프사이즈 UVC 멀티포인트는 스마트폰, 태블릿PC, 노트북과 같은 모바일 기기 사용의 급격한 성장과 시장 수요에 최적화된 브릿지 솔루션이다”라고 말했다.

라이프사이즈 브릿지는 고가용성의 클러스터링을 지원 함으로써, 업계 최고의 품질과 가장 강력한 브릿지 솔루션을 제공하며, 단순히 두 개의 브릿지를 연결하여 하나의 브릿지 역할을 수행 하는 것이 아니라 사용자와 IT 관리자들에게 최적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높은 사양을 요구하지 않는 엔트리 레벨의 8포트와 12포트 그리고 4포트의 업그레이드 옵션을 추가한16 포트의 환경에서 사용 할 수 있다.

- 시스템 오류 시, 시스템 대체 작동으로 인한 통화 유지성
- 확장된 포트로 인하여 언제 어디서나 다자간 영상회의 실행 가능
- 하나의 관리 인터페이스와 다이얼플랜으로 인한 단순 사용화
- 실행 시, 라이센스 키를 사용함으로써 추가적인 하드웨어 설치 불필요

라이프사이즈의 사이먼 클래링볼드(Simon Claringbold) APAC 부사장은 “라이프사이즈 UVC 플랫폼은 단일화된 가상 인터페이스에서 여러 응용 프로그램들을 통합한 영상 인프라를 제공하는 것이 목적이다”라며, “라이프사이즈 UVC 멀티포인트는 최고 품질의 다자간 영상회의 관리 및 손쉬운 사용성을 통하여 BYOD정책에 가장 잘 부합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라이프사이즈 개요
라이프사이즈는 HD 영상회의 및 텔레프레즌스 업계 리더이다. 2003년 설립된 라이프사이즈는 고 해상도 HD 영상회의를 개척했으며, 원거리라도 같은 장소에 있는 것처럼 자연스럽고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라이프사이즈는 2009년 로지텍에 인수되었으며, 음성이 있는 곳에 영상이 함께해야 한다는 기업 비전을 지향하고 있다. 라이프사이즈, 라이프사이즈 로고 및 라이프사이즈 상표는 라이프 사이즈 커뮤니케이션즈 고유 등록상표이다. 로지텍, 로지텍 로고 및 로지텍 상표는 스위스 및 이외 국가에 등록되어 있다. 모든 등록 상표는 각 소유자에 속해 있다. 관련 사진은 www.lifesize.com/press/media_kit 에서 얻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lifesize.com/ko

연락처

라이프사이즈
이승준 이사
02-558-6780

홍보대행
샤우트 웨거너 에드스트롬
박민 사원
02-6250-98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