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mares Telecom, 지중해 국제 네트워크에 Xtera Submarine Solution 배치

뉴스 제공
Xtera Communications
2012-08-23 11:03
달라스 텍사스주--(뉴스와이어)--이스라엘로 송수신하는 국제 통신 사업자 Tamares Telecom과 세계적인 광 네트워킹 솔루션 사업자 Xtera Communications Inc. (Xtera)는 이스라엘에서 유럽 내 국제 통신 허브로 끊김 없는 커넥티비티를 제공하는 Tamares Telecom이 이제 전격 가동되고 있다고 발표했다.

이 혁신적인 프로젝트로 Xtera는 파이버 페어 당 70 x 100G 용량으로 구성된 Submarine Line Terminal Equipment (SLTE) 내에서 전개되는 첨단, 다용도의 현장에서 입증된Nu-Wave Optima™ 플랫폼을 제공하였다. Xtera는 Tamares Telecom에게 전송장비와 케이블 모두의 공급과 설치를 포함한 턴키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해저 네트워크 통합사인 IT International Telecom (IT)과 제휴관계를 맺었다.

Tamares Telecom은 통신 서비스를 운용, 마케팅하는 통신 서비스 사업자로 더 빠르고 더 신뢰할 수 있는 인터넷 액세스를 위한 길을 내고 있다. 이스라엘에서 마르세유, 마르세유에서 프랑크푸르트와 런던을 연결하는 새로운 해저 케이블을 포함하여 새로운 광섬유 네트워크가 국제 캐리어를 위해 동서로 움직이는 데이터 트래픽을 위한 안전하고 빠른 속도의 접속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다.

Tamares Telecom의 수석 부회장인 Amir Goldstein은 “이 지역은 지역의 하이테크 붐은 물론 IBM, Microsoft, Google, Apple, Intel, Motorola를 포함한 세계적 거대기업의 R&D 센터에서 나오는 트래픽의 폭발적 증가를 경험하고 있다.우리의 네트워크가 캐리어와 사업자에게 국제 통신 접속의 품질과 보안성에 대한 확신을 제공할 수 있게 하는 Xtera & IT의 첨단 기술로 일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Xtera의 Nu-Wave Optima™ 플랫폼은 장거리, 무중단, 국지적 중단 해저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함으로써 총 보유 비용을 낮추도록 설계된 고유의 모듈식 광전송 시스템이다.

2011년 하반기 연판정(soft-decision) Forward Error Correction (FEC) 이래로 이 분야에서 첫 번째 이자 유일한 100G 장비인 Xtera의 Nu-Wave Optima™ 는 복수 광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업계에서 가장 앞선 100G 솔루션을 제공한다. 육상 백본 네트워크를 위해 Nu-Wave Optima™ 장비는 3,000 km 이상에서 15 Tb/s의 독보적인 라인 용량을 전달한다. 최근에는 무중단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34 x 100G 용량을 74 dB을 초과하는 케이블 감쇄 상에서 전송하였다.

Xtera의 사장 겸 CEO인 Jon Hopper는 “Xtera는 새로운 해저 케이블 시스템 프로젝트의 일원이 된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이는 Xtera의 앞선 기술이 대역폭 집약형 서비스를 위한 고용량 네트워크에 어떤 혜택을 가져다 주는 지를 보여준 예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입증된 Nu-Wave Optima™ 다용도 플랫폼은 업계 최고로 강력한 100G 기술과 독특한 라인 장비의 조합에 기초한 실제 네트워크 조건에서의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100G WDM 성능을 제공한다. 이에 관한 몇 가지 예는 다음과 같다.

● N x 100G 1,350-km 경로, 250-km / 60-dB 스팬 포함
●24개 스팬을 포함하여2,500 km거리에 달하는 이제까지 전개된 링크 중 최장인 N x 100G의 all-optical 링크
●350-km / 65.5-dB 무중단 링크 상에서 파이버 페어 당 7 Tb/s.

견줄 데 없는 전송성능 외에 Nu-Wave Optima™ 플랫폼은 다음과 같은 성과를 업계 최초로 달성했다.
● 2011년 이 분야 최초의 연판정(soft-decision) FEC
● 세계에서 가장 넓은 100G 배치 (2011년 CFE Telecom의 22,000-km 백본 네트워크);
● 상용 서비스를 개시한 최초의 100G 중단 해저 케이블 시스템 (2012년 1분기)

Tamares Telecom 관련정보
Tamares Telecom은 세계적으로 배치된 새로운 광섬유 네트워크에 기반을 둔 통신 서비스를 운용, 마케팅하는 민간 서비스 사업자이다. Tamares Telecom은 이스라엘에서 국제 통신 허브로 끊김 없는 커넥티비티를 제공하고 오늘날과 미래의 도전을 해결하는 혁신적이고, 빠른, 신뢰할 수 있는, 비용 효율적 솔루션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실현시켜 줄 가치를 높이고 있다. 또한 이 기업은 세계적인 기술 벤더와 사업 파트너와 협력한다. Tamares Telecom 은 Tamares Group의 일원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tamarestelecom.com에서 확인.

Xtera Communications, Inc. 관련정보
Xtera Communications, Inc. (Xtera)은 최대 용량과 도달거리, 가치를 전달하는 네트워크 기반시설 전문 기업이다. 기업과 통신사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Xtera는 해저, 장거리, 지역, 기업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광통신 및 IP 네트워킹 솔루션으로 구성된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5개 대륙에서 전개되는 Xtera의 광전송 솔루션은 서비스 사업자가 그들의 시장 도달 범위를 새로운 전개로 확장, 가속화하고 기존에 보유한 네트워크 자산의 수명을 비용효율적인 업그레이드로 연장할 수 있게 돕는다. WAN 트래픽 관리를 위한 IP 네트워킹 솔루션은 효율적이고, 유연한 네트워크 최적화를 전달한다. Xtera의 혁신적인 기술은 기대 이상의 품질과 성능을 전달하고 고객을 성공으로 이끌어 준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xtera.com에서 확인.

IT International Telecom 관련정보
IT International Telecom은 혁신적인 기업으로 정보통신과 전력 설치, 유지관리 요구사항을 만족하는 맞춤형 솔루션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IT International Telecom은 ISO 9000-2001 인증을 받았으며 65개국 이상에서 네트워크 설치하고 있다. IT는 몬트리올과 캐나다, 브리지타운, 바베이도스에 사무소를 두고 있으며 또한 캐나다Campbell River와 Halifax에 해상 창고가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ittelecom.com에서 확인.

웹사이트: http://www.xtera.com

연락처

Bertrand Clesca
Xtera Communications
+33 1 45 48 15 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