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F&B ‘보리네 사골곰탕’, 부모님 효도선물로 인기

- 국내산 생고기 프랜차이즈 보리네생고깃간이 만든 ‘보리네 사골곰탕’

뉴스 제공
금천에프앤비
2012-08-23 13:40
안양--(뉴스와이어)--국내산 생고기 전문 프랜차이즈 (주)금천F&B (www.borine.co.kr)에서 출시한 보리네 사골곰탕이 최근 부모님 효도선물로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다. 방문 구매는 물론, 전화 한통으로 전국 어디나 원하는 곳으로 택배를 보낼 수 있어서 떨어져 지내는 가정이 많은 요즘 부모님 효도선물로 각광을 받고 있다.

보리네 사골곰탕은 수입산이 아닌 100% 국내산 소의 사골과 모둠뼈를 사용하였고, 오래된 재고 뼈가 아닌 최근 생산한 뼈만을 사용하여 믿을수 있고 신선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방부제와 기타 식품첨가물을 전혀 넣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또한, 레토르트(무균충전포장) 방식을 채택해 실온에서 최대 1년까지 보관이 용이하여 유통기한 걱정도 덜었다.

보리네 사골곰탕은 별도의 요리과정이 없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직접 냄비에 붓고 끓이거나 봉지째 데워서 바로 먹을 수 있다. 곰탕 뿐만 아니라, 떡국이나 만두국 등에 필요한 육수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고기가 들어가지 않은 음식에 고기 맛을 낼 때 육수로 사용해도 좋다.

사골은 예로부터 원기회복에 효과적인 식품으로 콜라겐과 단백질, 칼슘 등 무기질이 풍부한 식품이다. 사골은 성장기 어린이, 빈혈환자, 임산부 및 수유부, 갱년기 여성들의 골다공증 등에 효능이 있다. 따라서 부모님의 건강식으로, 수험생의 보양식으로, 청소년의 영양식으로 두루두루 안성맞춤이다.

보리네 사골곰탕 구입은 보리네생고깃간 전국 매장 및 안양 축산물 도매센터를 방문하거나 본사 전화주문 (031-466-6992)을 통해 가능하다. 본사 전화 주문시에는 택배 서비스가 연계되어 있어, 원하는 지역 어디나 배송이 가능하며, 올 하반기 런칭될 보리네생고깃간 온라인 쇼핑몰(www.borine.biz)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보리네 사골곰탕은 선물세트로도 주문이 가능하여 집들이 선물이나 병문안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에게도 좋은 상품이다.

한편, (주)금천F&B는 국내산 생고기 전문 프랜차이즈 ‘보리네생고깃간’을 전국에 35곳 운영중이며, 검증된 축산물 브랜드 우리보리소와 우리보리돈으로 안전한 먹거리 기준을 제시하며, 1인분 250g의 푸짐한 양과 경제적인 가격, 된장찌개 무한리필로 고객만족을 극대화 하여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으며 고기집창업 문의도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다.

금천에프앤비 개요
100% 국내산 생고기 전문 정육식당인 보리네생고깃간을 전국에 총 39개 운영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회사입니다. 2007~2011 5년연속 우수축산물 브랜드 인증을 받은 국내산 고급육인 우리보리소 전문점으로 국내산 생고기를 1인분 250g 양으로 푸짐하게 제공합니다. 소비자에게는 안심하고 먹을수 있는 경제적인 먹거리를 제공하고, 가맹점주님께는 수익성 있는 사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보리네생고깃간 블로그: http://ggtour21.blog.me

웹사이트: http://www.borine.co.kr

연락처

금천에프앤비
홍보영업팀
추진우 주임
1588-8273, 010-3324-48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