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에프앤비, 해썹(HACCP) 인증 받아

뉴스 제공
금천에프앤비
2013-02-06 11:00
서울--(뉴스와이어)--고기집 프랜차이즈 ‘보리네생고깃간’을 운영하고 있는 (주)금천에프앤비(www.borine.co.kr, 손재호 대표이사)는 지난 1월 21일 해썹 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해썹(HACCP)은 축산물의 원료에서부터 처리, 가공 및 유통의 전 과정에서 위해물질이 해당 축산물에 혼입되거나 오염되는 것을 사전에 방지하기 위하여 각 과정을 중점적으로 관리하는 위생관리 시스템이다.

(주)금천에프앤비는 해썹 인증을 통해 작업장 내의 위생 상태와 작업자들의 위생상태, 냉장·냉동시설이 강화됨은 물론, 원료육 입고시의 엄격한 품질검사와 매월 1회씩 외부시설에 제품을 의뢰해 미생물검사를 실시하는 등 위생적이고 안전한 먹을거리를 위한 기본이 완성되었다고 밝혔다.

(주)금천에프앤비는 해썹 인증을 계기로 육류의 생산, 가공, 유통시설의 위해요소를 더욱 철저히 관리하여 신선하고 안전한 육류를 각 가맹점에 공급함으로써 장기적으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확보해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또한 해썹 인증 제품을 필요로 하는 판매경로를 다각화하여 비선호부위의 매출증대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주)금천에프앤비가 운영하는 고기집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보리네생고깃간’은 국내산 육우와 국내산 돼지고기를 판매하는 생고기전문점으로 현재 전국에 39개 매장이 성업 중이다.

금천에프앤비 개요
100% 국내산 생고기 전문 정육식당인 보리네생고깃간을 전국에 총 39개 운영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회사입니다. 2007~2011 5년연속 우수축산물 브랜드 인증을 받은 국내산 고급육인 우리보리소 전문점으로 국내산 생고기를 1인분 250g 양으로 푸짐하게 제공합니다. 소비자에게는 안심하고 먹을수 있는 경제적인 먹거리를 제공하고, 가맹점주님께는 수익성 있는 사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보리네생고깃간 블로그: http://ggtour21.blog.me/

웹사이트: http://www.borine.co.kr

연락처

금천에프앤비
홍보영업팀
추진우 주임
1588-8273, 010-3324-48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