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치백, 더운 여름 패션 살리는 가방 스타일링법 제안
빅백보단 체형에 맞는 크로스백, 숄더백을 선택하자
핫팬츠나 미니 원피스에 빅백을 코디하는 것은 좋은 선택이 아니다. 자칫 더운 날씨에 더욱 무겁고 더워 보이는 패션을 연출할 수 있기 때문. 자신의 체형에 맞는 가방을 고르면 단점도 커버할 수 있다. 푸치백 운영자는 “통통한 체형이라면 작은 크로스백보다는 미듐 사이즈의 가방을, 키가 작은 분에겐 화려한 색상의 토트백이 잘 어울린다.”고 제안했다.
화려한 색상으로 시선 분산, 패셔너블해 보이는 효과까지
여름은 특히 화려한 색상의 가방들이 인기를 끄는 계절이다. 강렬한 레드 컬러나 노란색, 파란색 등의 가방으로 시원해 보이도록 코디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패션 리더’ 같아 보이는 효과도 준다. 연예인들이 드라마, 잡지 화보 촬영 등에서 톡톡 튀는 디자인과 색상의 백을 선택하는 이유도 여기에 있다. 원색 계열의 가방은 시선을 분산시켜 날씬해 보이며, 사진을 찍어도 더욱 화사하게 나오는 효과가 있기 때문이다. 레드, 블루, 옐로우 색상 가죽백의 여름 매출이 오르는 이유는 가죽 가방 특유의 무거움이 느껴지지 않기 때문이라는 의견도 있다.
푸치백 운영자는 “가방 하나로 다양한 스타일의 변화를 줄 수 있다”고 말하며, 무작정 많은 디자인의 백을 구입하려고 하기 보다는 하나의 가방을 고르더라도 자신의 체형과 분위기, 좋아하는 스타일을 잘 생각해 선택하는 것이 훨씬 이득이 된다고 조언한다. 아직도 한 달이 넘게 남았다는 올 여름 무더위 속에서 가방 하나로 패션을 확 살려보는 것은 어떨까. 가죽가방 뿐 아니라 여름에 어울리는 패브릭 백, 컬러별, 사이즈별 다양한 잇백(it bag)들은 푸치백 쇼핑몰(http://www.poochbag.co.kr/)에서 골라볼 수 있다.
푸치백 개요
여성가방쇼핑몰 1위 '푸치백'은 좋은 품질의 가죽가방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poochbag.co.kr
연락처
푸치백 홍보대행
뉴스고
박지성 팀장
02-6326-77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