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환 허닭, 캔에 담은 닭가슴살 ‘허캔’ 출시…편의점 입점

- 개그맨 허경환의 ‘허닭’, 세븐일레븐, 바이더웨이까지…유통망 본격 확대

- 신제품 허캔 편의점 진출 “불황은 없다”

- 뉴허닭 온라인 판매도 진행

뉴스 제공
얼떨결
2012-08-24 09:00
서울--(뉴스와이어)--“닭가슴살을 캔에 담았다는 점~”

닭가슴살 브랜드로 연일 매출기록을 갱신하고 있는 허경환의 닭가슴살 허닭이 새로운 캔 제품을 온·오프라인 시장에 동시에 선보이며 상승세를 이어갈 전망이다.

허닭은 신제품인 ‘허캔 닭가슴살 칠리맛’을 자사의 온라인 쇼핑몰 (www.heodak.com)과 편의점 세븐일레븐, 바이더웨이에서 본격적으로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개그맨 허경환이 2010년 설립한 (주)얼떨결 법인회사의 첫 브랜드 허닭은 론칭 3개월만에 억대 매출을 올리는 등 닭가슴살 단일 제품으로는 입지전적의 성공신화를 만들며 화제의 중심에 섰었다.

뿐만 아니라 허닭은 올해 초 연이은 신제품 출시와 함께 본격적인 오프라인 시장 공략을 알린 바 있어 이번 행보에도 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와 관련해 허닭의 관계자는 “허캔 출시와 함께 기존에 편의점에서만 판매해오던 뉴허닭 불고기맛과 깐풍기맛을 자사몰에서도 판매한다”며 “이를 통해 온·오프라인 시장을 동시에 공략하여 시너지효과를 최대로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얼떨결 개요
(주)얼떨결은 개그맨 허경환의 닭가슴살 브랜드 허닭을 운영하는 업체이다. 허닭은 깨끗하고 좋은 재료만 쓰고 있으며,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먹거리를 지향하는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www.heodak.com

연락처

(주)얼떨결
마케팅담당
김원규 사원
070-4012-76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