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고용공단-삼성코닝정밀소재, 장애인고용 증진 협약 체결

2012-08-24 13:38
성남--(뉴스와이어)--삼성코닝정밀소재(대표이사 이헌식)가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이사장 이성규, 이하 공단)과 협약을 맺고 장애인고용에 적극 나선다.

8월 24일(금) 삼성코닝정밀소재 천안사업장에서 열린 장애인고용증진 협약식에서 삼성코닝 인사팀장 강중근 상무와 공단 조종란 고용촉진이사는 삼성코닝정밀소재의 장애인고용 확대를 위해 함께 노력하기로 다짐했다.

이번 협약을 토대로 삼성코닝정밀소재는 장애인에게 알맞은 직무를 찾아 장애인고용의 문을 넓힐 계획이다.

이에 공단은 적합 인력을 추천하고, 채용 시 입사지원자 모집을 대행하는 등 다양한 고용서비스를 지원할 방침이다.

조종란 공단 고용촉진이사는 “한국의 디스플레이 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삼성코닝정밀소재가 장애인고용을 확대하면 그만큼 장애인이 첨단산업의 괜찮은 일자리에 진출하게 되는 것”이라며, “공단은 장애인이 안정적으로 일할 수 있도록 삼성코닝정밀소재의 장애인고용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삼성코닝정밀소재는 사무직과 제조기술직에 장애인 20여명 채용을 목표로 8월 말부터 공단과 함께 모집 전형을 시작한다.

입사를 희망하는 장애인은 공단 홈페이지(www.kead.or.kr) 채용 공고문을 참고하여 공단 충남지사와 경북지사를 통해 입사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1588-1519)

웹사이트: http://www.kead.or.kr

연락처

한국장애인고용공단
기업지원부
과장 정순진
031-728-7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