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기기, 패셔너블한 패턴을 입혀라…케이스시나리오, 유명 브랜드와 협업한 스마트 액세서리 출시

- 하우스오브홀랜드, 산드라 이삭슨 등 해외 유명 디자이너와 콜라보레이션 제품 국내 한정 판매

- 디자이너 특유의 개성있는 컬러감과 패턴이 스마트기기용 액세서리로 입혀져

뉴스 제공
이도컴퍼니
2012-08-27 09:35
서울--(뉴스와이어)--스마트기기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시나리오’가 하우스오브홀랜드(House of Holland), 산드라 이삭슨(Sandra Isaksson) 등의 해외 유명 패션 브랜드, 일러스트레이터와 협업하여 스마트 액세서리 콜렉션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패션브랜드 하우스오브홀랜드의 아이폰4/4S 케이스 3종과 일러스트레이터 산드라 이삭슨의 맥북에어 슬리브 4종으로 국내에는 한정 수입되었다.

영국의 펑키 캐주얼웨어 브랜드인 하우스오브홀랜드는 가수 이효리와 원더걸스 소희 등이 착용하여 국내에서도 유명세를 치른바 있는 패션브랜드로 위트와 익살이 강조된 컬러감과 패턴이 특징이다. 케이스시나리오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출시되는 아이폰4/4S 케이스에서도 브랜드 특유의 강렬한 네온톤 컬러감과 생동감 있는 패턴이 잘 표현되었다.

또한 이와 함께 영국 유명 그래픽 디자이너이자 일러스트레이터인 산드라 이삭슨의 케이스시나리오 콜라보레이션 맥북에어 슬리브가 출시된다. 산드라 이삭슨은 동물을 활용한 아기자기한 캐릭터 일러스트와 파스텔톤의 패턴을 조화시킨 디자인에서 주목 받아왔다. 이번 맥북에어 슬리브도 디자이너 특유의 독특하고 유니크한 컬러감과 패턴을 입혔다.

케이스시나리오는 프랑스 모나코에 본사를 둔 스마트기기 액세서리 브랜드로 그 동안 팬톤유니버스, 키스히링, 스마일리 등 해외 유명 아티스트의 독특한 개성을 살린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을 선보이며 세계 스마트기기 액세서리 패션 시장의 유행을 선도해 왔다.

케이스시나리오의 이번 해외 유명 디자이너 콜렉션은 국내 공식 파트너인 이도컴퍼니(대표 전범준)의 온라인 쇼핑몰 ‘스마트캔디(http://www.smartcandy.co.kr/)’와 디자인 전문 쇼핑몰 ‘텐바이텐’에서 판매되며 오프라인은 ‘10 꼬르소 꼬모’ 매장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다.

이도컴퍼니 개요
이도컴퍼니는 IT & Lifestyle Products 수입 유통업체이다.

웹사이트: https://www.steelgaming.co.kr/

연락처

홍보대행
리앤컴
박서종
010-4606-4309

이상원
010-4744-5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