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웨어, 가트너 매직쿼드런트 ‘애플리케이션 성능 모니터링’ 부문 선두 업체로 선정

뉴스 제공
한국컴퓨웨어
2012-08-27 10:22
서울--(뉴스와이어)--애플리케이션 성능관리 분야를 선도하는 기업인 한국컴퓨웨어(대표 서진호, www.compuware.co.kr)는 오늘, 가트너가 발간한 ‘애플리케이션 성능 모니터링(APM) 부문 매직쿼드런트’ 보고서에서 ‘리더’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i] 보고서는 총 14개 벤더의 비전 완성도와 실행력을 평가하였으며, 전체 내용은 웹페이지 http://bit.ly/RdUDcI에서 무료로 열람할 수 있다.

컴퓨웨어의 APM 사업은 성장하고 있으며, 시장점유율 또한 매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지난 분기, 컴퓨웨어의 APM 라이센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95%의 증가율을 보였으며, 197개의 신규 고객을 확보했다.

가트너에 따르면 APM은 IT 운영의 핵심적 요소로 인식되고 있어 기업들은 이에 대한 투자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으며, 시장 또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또한, 가트너는 2012년 말까지 전세계 APM 소프트웨어 관련 지출을 21억 4천만 달러로 예상했으며, 이는 2011년 20억 달러에 비해 9% 성장한 수치이다.

컴퓨웨어는 최근의 복잡한 IT인프라 환경에서 기업들에게 애플리케이션의 관리 방안을 제시해주어 고객들이 ROI(투자수익률)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해 왔다. 최근 공공 클라우드 및 개인 클라우드, 빅데이터, 가상화, 스마트폰 및 태블릿과 같은 클라우드 환경 및 데이터센터내의 복잡성 증가로, 고객들은 기존의 제한적인 APM 제공 기업보다 좀 더 능동적이고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APM 기업을 선택하고 있다. 혁신적인 컴퓨웨어의 차세대 APM 솔루션은 최종 사용자 관점에서 트랜잭션 성능에 대한 깊은 통찰력과 경쟁사 솔루션 대비2배 더 빠른 타임투마켓(time-to-market), 10배 빠른 트랜잭션, 10~100배 빠른 문제 해결 시간을 제공한다.

컴퓨웨어의 APM 사업부 총괄 부사장인 존 반 시클렌(John Van Siclen)은 “가트너가 컴퓨웨어를 매직쿼드런트 APM 부문 선두업체로 선정한 점을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기존의 APM 솔루션은 기업에서 많은 애플리케이션 도입하면서 복잡성이 크게 증가하면서 더 이상 효율적으로 활용되지 못하고 있다. 이에 복잡해진 애플리케이션 운영환경을 통합적으로 모니터링은 물론 제품의 빠른 시장 출시를 가능하게 하는 애플리케이션의 성능 최적화를 위해 컴퓨웨어APM이 최적의 솔루션으로 평가 받고 있다”며, “최근 APM 성능 관리에 대한 요구 사항이 빠르게 변화하면서 컴퓨웨어는 APM의 개념을 재정의하고 있다. 컴퓨웨어의 차세대 APM을 사용하여 고객들은 신속하고 확실한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를 통해 비용 절감과 수익 극대화가 가능해진다”고 말했다

이러한 성장과 리더십에 대한 증거로, 컴퓨웨어는 최근 ‘인터넷 리테일러 매거진(Internet Retailer Magazine)’이 선정한 웹 성능 모니터링 부분에서 다른 경쟁사 솔루션 보다 미국 상위 500개의 인터넷 리테일러 고객들이 가장 많이 선택한 웹 성능 모니터링 솔루션 기업으로 6년 연속 1위로 평가되었다. 이외에도 포레스터 리서치 (Forrester Research)는 최근 APM 시장 종합 평가에서 Compuware APM 솔루션에 ‘고성능’ 마크를 부여했다.

보고서는 http://bit.ly/RdUDcI 에서 확인 및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mpuware.co.kr

연락처

한국컴퓨웨어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 웨이브
황세린 과장
010-4073-967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