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 Country Airlines, 전체 보유 항공기에서 OnTouch Merchandising Platform 전개 위해 GuestLogix 선정

- Sun Country 는 기내판매용 목적지 기반 제품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이 회사의 기내판매 기술을 사용할 것이다.

뉴스 제공
GuestLogix
2012-08-28 09:09
토론토 온타리오주--(뉴스와이어)--항공사와 여객운송업계에 기내 판매 결제 기술을 제공하는 글로벌 선두업체인 GuestLogix Inc.(TSX: GXI)는 미네소타 기반 Sun Country Airlines가 연간 1,200만 여객운송을 담당하는 이 항공사의 전체 항공기에서 다양한 목적지 기반 제품과 서비스의 기내 판매를 위해 이 회사의 OnTouch(R) Retail Technology와 Merchandising Platform을 선택했다고 발표했다.

GuestLogix의 사장 겸 CEO인 Tom Douramakos는 “GuestLogix의 Sun Country와의 파트너십은 북미에서 우리의 OnTouch(R) Merchandising Platform을 전체 항공기 차원에서 실행한 첫 번째 사례이다. 우리는 북미에서 이러한 종류의 실행이 더 이루어 지길 바란다. Sun Country는 우리의 최신기술을 실행하고 우리의 목적지 콘텐트 파트너로 구성된 광범위한 네트워크를 활용하게 될 것이다. 항공사들은 우리의 기술로 복수의 여러 고객 터치 포인트를 통해 당사의 플랫폼을 전개시키는 유연성을 가질 수 있다. 예를 들어, 탑승객은 승무원이 작동시키는 POS 기기 또는 자기 스마트폰, 태블릿, digEplayer 기기 등과 같은 항공사의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통해 당사의 상품판매 플랫폼에 접근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GuestLogix' OnTouch(R) Merchandising Platform을 통해 Sun Country는 탑승객에게 극장 이벤트 티켓, 인기 여행지 입장권, 셔틀 또는 미니버스, 개인 리무진 등을 포함한 지상 운송수단 티켓 등을 편안히 항공기 좌석에 앉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될 것이다.

Sun Country Airlines의 제품 및 기획 부사장인 Deb Diepholz은 “Sun Country가 GuestLogix를 선정한 주요 요소는 새롭고 흥미로운 목적지 기반 제품과 서비스를 항공기에 탑승 중인 탑승객에게 판매할 수 있게 하는 이 회사의 혁신적인 OnTouch(R) Merchandising Platform이다. Sun Country의 항공기 탑승은 전형적인 비행 경험과는 다른 경험이 될 것이다. 우리는 탑승객이 수상경력에 빛나는 고객 서비스를 비행기 여행기간 내내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노력한다. 훌륭한 기내 쾌적함을 제공하고 있다고 스스로 자부심을 갖고 있다. GuestLogix의 상품판매 플랫폼은 Sun Country가 탑승객을 위한 최고의 기내 경험을 만들어 내는 데 분명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 계약 하에서 Sun Country는 GuestLogix의 앞선 Onboard Retail Technology Platform과 차세대 XPDA-SP POS 핸드헬드 기기를 배치하여 식료품과 면세품, 기내 엔터테인먼트에 목적지 기반 제품과 서비스 판매를 처리하게 될 것이다. XPDA-SP 기기는 EMV Contactless와 NFC/모바일 결제옵션을 사용할 수 있게 한다. 이에 앞서, Sun Country는 기내에서 결제를 위해 현금을 받았으며 자체 신용카드 프로세싱을 취급했다.

GuestLogix USA의 수석 부사장과 단장인 Patrick O'Neill은 “GuestLogix는 Sun Country가 우리의 선진 첨단 거래 프로세싱 기술로 지원되는 일련의 독특한 목적지 관련 제품과 서비스를 기내에서 판매함으로써 기내경험을 증진시키는데 일조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우리는 항공사 산업을 위해 혁신적인 기술을 창조, 전개할 뿐 만 아니라 Sun Country와 같은 항공사가 더 나은 탑승객 경험을 만들어 내어 궁극적으로 브랜드 충성심을 창출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라고 말했다.

Sun Country는 또한 GuestLogix의 키오스크 또는 모바일 POS 기기를 통해 게이트 또는 라운지에서 목적지 기반 제품과 서비스를 판매할 옵션 역시 가지고 있다. 또한 Sun Country는 이 항공사에게 고장난 좌석 또는 음식 문제 등과 같은 기내 조건을 식별함으로써 공정을 더욱 개선함은 물론 GuestLogix에게 기내판매 이니셔티브에 대한 탑승객의 인지도를 높이는 고객 마케팅 계획을 작성하게 하는 이 회사의 Passenger Cabin Experience Module를 전개시킬 옵션을 가진다. Sun Country는 올해 말 부터 OnTouch(R)를 배치할 계획이다.

Sun Country Airlines 관련 정보
Sun Country Airlines (MN Airlines, LLC, d.b.a. Sun Country Airlines)는 미네소타 세인트폴에 기반을 두고 있다. 미국과 멕시코, 카리브해 인기 있는 도시로 운행하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이 항공사는 저렴한 항공료로 세계적 등급의 서비스 제공으로 명성을 얻고 있다. Sun Country는 5년 연속으로 Travel+Leisure와 3년 연속으로 Conde Nast Travelers에 의해 상위 10위 국내항공사로 기록되는 등 탑승객에게 제공되는 최고 수준의 서비스로 인정받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www.suncountry.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GuestLogix 관련정보
기내 상점 기술 및 머천다이징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선두업체인GuestLogix Inc. (TSX:GXI)는 항공사와 기타 운송 관련 사업자가 자체 수요와 승객에게 맞게 맞춤형으로 기내 소매판매 환경을 생성, 관리, 제어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GuestLogix는 신뢰 받는 기내 거래 처리 파트너로서 십 여년 동안 축적한 전문성을 전 세계 항공사에게 제공한다. 이 회사의 세계 본사와 제품혁신 센터는 캐나다 토론토에 있으며, 지역 사무소는 텍사스 달라스(미주 담당), 영국 런던(EMEA 담당), 홍콩(아시아 태평양 지역 담당)에 있다. 영업 및 지원 사무소는 싱가포르에 있다. 물류 센터는 토론토, 달라스, 런던, 서울에 위치하고 있고 소프트웨어 개발 센터는 인도에 자리잡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guestlogix.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guestlogix.com

연락처

언론 담당: GuestLogix Inc.
Ruth Morayniss
416-987-7057
이메일 보내기

IR 담당: TMX Equicom
Kristen Dickson
416-815-0700 ext. 27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