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은예술단, 11년째 자선노래자랑 및 헤어패션쇼 행사 이어가

- 맑은예술단, 폭염만큼 뜨거운 이웃사랑

2012-08-28 11:25
대구--(뉴스와이어)--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조해녕)와 맑은예술단(단장 김현숙)은 대구지역 내 장애인을 돕기위한 ‘제11회 자선노래자랑 및 헤어패션쇼’를 8월 21일(화) 19시 수성못 수변무대에서 개최하였다.

맑은예술단은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해 뜻있는 미용인들이 모인 봉사단체로 이들이 2002년부터 시작한 ‘자선노래자랑 및 헤어패션쇼’는 올해 11회째를 맞이하였다.

특히 시민들이 쉽게 접하기 어려운 헤어패션쇼와 미용관련의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야외공원에서 진행함으로써 시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함과 동시에 이웃돕기에도 쉽게 동참하게 하여 시민들이 보고 즐기고 나눌 수 있는 새로운 방법으로 나눔의 장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조해녕 회장은 “대구의 폭염만큼이나 뜨거운 열정으로 나눔에 참여해 주신 맑은예술단 관계자들 및 시민여러분,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 함께 행복한 도시 대구, 나눔일번지 대구를 위해 노력하는 사랑의열매가 되겠다”고 했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대구지회 개요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사랑의 열매'를 상징으로 나눔문화 확산을 통해 아동청소년, 장애인, 노인, 여성가족, 지역사회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가족의 손길처럼 따뜻한 나눔의 마음을 전해 행복공동체를 만드는 모금 및 배분 전문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daegu.chest.or.kr

연락처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홍보담당
주임 김찬희
053-667-10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