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프랜차이즈 ‘종로상회’, 야식 메뉴 3종 출시

- 국내산 돼지구이전문 종로상회, ‘종로 돼지껍데기파, 매운미니족발, 싱싱한우육회’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새벽 시간에 위에 부담 없고 속 편한 안주 메뉴 어디 없을까?”

심야시간에 2차가 생각날 때 적당한 술안주를 찾는 주당들을 위해 국내산 돼지 생고기 전문 프랜차이즈 ‘종로상회’(www.jongrofc.com, 박정인 대표)가 심야시간대에 어울리는 신 메뉴 3가지를 출시했다. 신 메뉴는 종로 돼지껍데기파, 매운미니족발, 싱싱한우육회 등으로 오후 10시 이후 ‘딱 한 잔 더 하고 싶을 때’ 술안주로 제격이다.

종로 돼지껍데기파는 쫄깃한 국내산 돼지껍데기를 가늘게 채 썬 대파와 종로상회의 특제 소스로 버무려 쫄깃하고 매콤하게 당기는 맛이 일품이다. 콜라겐이 듬뿍 들어 있어 피부를 생각하는 여성들에게 좋다.

매운미니족발은 국내산 돼지 족발에 배, 키위, 참기름, 고춧가루 등 천연재료로 만든 매콤소스를 버무려 그릴에 구운 메뉴로 매운 맛을 즐기는 마니아에게 인기가 높다.

싱싱한우육회는 한우 우둔살을 참기름과 배로 버무려 깔끔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한우의 싱싱한 육질을 그대로 살렸다.

‘종로상회’의 박정인 대표는 “늦은 시간에 술을 즐기는 주당들을 위해 속 편하고 부담 없는 심야 시간대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씨엠씨에프씨 개요
(주)씨엠씨 FC는 생고기 전문 외식전문점 ‘종로상회’라는 브랜드로 전국 80여개의 직영및 가맹점, 해외에 미국 뉴욕 맨해튼점, 중국 상해 푸동점, 뉴욕 플러싱점을 오픈했으며 현재 필리핀 클락점이 공사 진행중인 해외 진출을 비롯 직영 사업에 적극 나서고 있다. 종로상회는 15년 이상의 프랜차이즈 전문가들이 기존의 7단계 유통에서 3단계로 줄이는데 성공하고 창업 3년만인 2013년 중소기업청 소상공인 진흥원으로부터 우수프랜차이즈로 선정되었다. 최근 국내 최초 돈육 브랜드인 (주)하이포크와 상호 업무 협약을 체결했고 (주)팜스코에서 사료에서부터 사육, 가공을 도맡아한 <선진 청정 프리미엄 돈육>을 고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박근혜 대통령이 농축산물 유통구조 개선에 대해 강조하며 모범적인 프랜차이즈 업체로 예를 들기도 했다.

웹사이트: http://www.jongrofc.com

연락처

종로상회 홍보대행
키위피알
이메일 보내기
070-8236-823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