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mbardier CSeries, 항공기 가상 비행 진행 중

- 모든 주요 시스템 지상 테스트 항공기에 설치 현재 가동 중

퀘벡주, 몬트리올--(뉴스와이어)--Bombardier Aerospace는 CSeries 항공기용 지상 통합 시스템 시험 및 인증 리그(Integrated Systems Test and Certification Rig, ISTCR)인 “Aircraft 0”*으로 현재 가상 비행을 진행 중이라고 발표했다.

항공전자공학적, 전기적, 비행 제어, 플라이바이와이어(fly-by-wire), 유압식, 착륙 장치, 배선 시스템이 모두 사용되고 있으며 시스템 통합 및 통신이 성공적으로 실연되고 있다. CSeries 항공기 개발은 현재 지상 테스트 단계로 들어가고 있으며 이 단계에서 향후 모든 시스템에 필요한 성숙도가 구축되고 비행기 테스트 프로그램이 추진될 것이다.

Bombardier Commercial Aircraf, CSeries의 부사장겸 총괄관리자인 Rob Dewar는 "우리는 CSeries 항공기가 더욱 더 실제적이 되어가며 매주 개발진도가 달성되고 있음을 기쁘게 생각한다. ‘’Aircraft 0‘’에서의 모든 시스템의 사용은 통합 지상테스트 단계를 시작하고 가상 비행을 실시할 수 있게 해주는 중요한 이정표였다. 완성된 항공기에서 모든 주요 시스템과 소프트웨어를 제작기준으로 설정한 상태에서 테스트하는 이 접근방법은 이 산업부문에서는 처음으로 시도된 일이다. 이 방식은 첫 비행에 앞서 위험을 완화하고 필요한 신뢰성을 제공하기 위해 시스템 설계를 테스트 할 수 있게 해준다. 결과는 충분히 만족할 만하고 일부는 우리의 기대를 훨씬 초과하기도 한다”고 말했다.

ISTCR은 몬트리올에서 북쪽으로 40Km 떨어져 있는 퀘벡의 미라벨에 위치한 이 회사의 Complete Integrated Aircraft System Test Area (CIASTA) 시설에 있는 복수의 리그 중 하나이다. “Aircraft 0”에 탑재된 모든 시스템의 성공적 사용은 CAE와 Goodrich Actuation Systems, Hamilton Sundstrand, Honeywell, Liebherr-Aerospace, Parker Hannifin, Pratt & Whitney, Rockwell Collins, Fokker Elmo 등을 포함한 주요CSeries 항공기 파트너와 공급업체 또한 이들과 함께 모든 요구되는 부품을 전달해 준 기타 구조 및 시스템 공급업체의 지원 때문에 가능했다. 이 조직들의 대표들은 미라벨에 모여 Bombardier와 함께 시스템 테스트와 통합 공정을 실시한다.

ISTCR외에 지상 테스트 단계에서 사용되고 있는 다른 리그는 다음과 같다: CAE에 의해 구축 중이며 현재 고급 단계에 있는 Engineering Flight Simulator (ESIM)과 Rockwell Collins과 Parker Hannifin 시설에서 이미 각각 시행 중에 있는 항공전자 Systems Integration Test Stand (SITS), Flight Controls Integration Lab (FCIL), Mirabel에서 완성 중인 Interior 및 Environmental Control Systems (ECS) 리그.

Dewar은 “‘Aircraft 0’은 생산단계의 시스템과 공력 하중 시스템과 hi-fi 운항 모델 등의 구조적 구성요소를 결합하였기 때문에 실제와 가까운 조건에서 운행되고 있다. 우리의 공급업체는 이 모든 여정의 각 단계에서 우리와 함께 하고 있으며 우리는 CSeries 항공기의 2013년 본격적 출시를 목표로 계속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CSeries 항공기 관련 정보

성장하는 100~149석 부문을 위해 설계된, 100% 신형 CSeries 항공기 계열 제품은 최첨단 소재, 첨단 기술 및 입증된 방법으로 2013년 이후 상업용 여객기 요건을 충족할 것이다. Pratt & Whitney PurePower PW1500G 엔진을 장착한 CSeries 계열 항공기들은 15% 현금 운항비 절감과 20% 연료 절감을 제공한다. CSeries 항공기의 클린 시트 디자인으로 이 항공기는 상당한 소음과 배기가스 감축을 달성했을 뿐만 아니라 뛰어난 운항의 유연성, 획기적인 비행장 성능 및 2,950nm (5,463km)의 범위를 보장한다. CSeries 항공기는 최대 12,000파운드 (5,443kg)으로 동급 좌석 범주에서 다른 항공기보다 가벼우며 단일 복도 항공기에서 동급 최고의 넓은 동체의 안락함을 승객들에게 제공한다.

Bombardier는 352대의 CSeries 항공기에 대한 예약주문 받고 있다. CSeries 항공기 주문서에는 또한 Braathens Aviation (CS100 5대 및 CS300 5대), Deutsche Lufthansa AG (CS100 30대), Korean Air (CS300 10대), Lease Corporation International Group (CS30017대 및 CS100 3대), PrivatAir (CS100 5대), Republic Airways (CS300 40대), 익명의 주요 네트워크 항공사 (CS100 10대), 익명의 유럽 고객 (CS100 10대) 및 익명의 대형 항공사 (CS100 3대) 등의 고객으로부터 총 138대 CSeries항공기 확정 주문이 포함된다. CSeries항공기 프로그램은 또한 이들 고객으로부터 124대의 항공기에 대한 옵션과 10대의 항공기에 대한 구매권을 예약하고 있다. 또한 CSeries 항공기 프로그램은 익명의 고객으로부터 CS100 항공기 5대와 CS300 항공기10대에 대한 조건부 주문은 물론 다음과 같은 구매 의향서 3부를 받았다. Ilyushin Finance Co에게사 최대 30대까지의 CSeries 항공기, Atlasjet에서 최대 15대의CS300 항공기. airBaltic에서의 최대 20대의 CS300 항공기.

주요 네트워크 항공사, 국영 항공사, 시티 센터 공항에 운항하는 프리미엄 항공사, 저가 항공사, 리스 회사 및 항공사 파트너에게 전체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업체 등, 13개 고객사가 CSeries 항공기 프로그램에 가입했으며 이 가운데 9곳은 확정 주문을 했다.

웹사이트: http://www.bombardier.com

연락처

Marc Duchesne
Bombardier Commercial Aircraft
+1-416-375-3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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