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edyne DALSA, 더욱 빠르고 더 높은 해상도의 Piranha4 8k Color CMOS 라인 스캔 카메라 발표

- 고 처리량 기계 시각 검사 용도에 이상적

뉴스 제공
Teledyne DALSA
2012-08-30 10:13
워털루 온타리오주--(뉴스와이어)--Teledyne Technologies 계열사이자 기계 시각 기술의 글로벌 선두업체인 Teledyne DALSA가 최적화된 광학 설계용으로 8k 해상도와 7 마이크로미터 x 7 마이크로미터 픽셀 크기인 새로운 Piranha4™ 8k Color CMOS 라인 스캔 카메라의 출시로 첨단 CMOS 센서 배치를 계속했다.

Piranha4 시리즈는 고속 검사를 위해 Teledyne DALSA의 CMOS 이미지 센서 기술의 첨단성을 기존의 신호 대 소음 비율과 결합한다. 이 카메라의 색상 버전은 평면 패널 디스플레이, 전자제품, 인쇄 재료, 태양전지, 필름, 대형 포맷 웹 검사의 자동 광학 검사에 이상적이다.

Teledyne DALSA의 고위 제품 매니저인 Xing-Fei He는 “풀 해상도에 최대 50kHz의 라인율로, Piranha4 8k Color 카메라는 비할 데 없는 정밀도, 속도 및 응답성으로 검사한다. 당사 고유의 센서 설계로 고성능 색상 이미징에서 업계 최고의 이미지 품질을 전달하면서 스펙트럼 및 공간의 혼선을 최소화한다”라고 말했다.

Piranha4 Color는 온칩 CDS와 온칩 ADC가 있는 Teledyne DALSA 고유의 CMOS 양선형 라인 스캔 기술을 기반으로 한다. 이 제품은 낮은 리드 노이즈와 높은 풀 웰 커팩시티를 제공하여, 까다로운 환경에서 더 나은 역동적인 범위를 만든다. P4 8k Color 카메라의 프로그램 기능에는 노출 제어, 게인 설정, 플랫 필드 교정, 화이트 밸런스, 색상 교정 등이 포함된다. 특수 알고리즘으로 플랫 필드 교정에 디포커싱 역량을 허용하고 광학 렌즈의 교정 없이 화이트 밸런싱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첨단 GenICam(TM) 호환 인터페이스로 카메라를 더욱 손쉽게 설정, 제어 및 통합할 수 있다.

제품의 세부사항과 가용성

Piranha4 라인 스캔 시리즈에는 CMOS 듀얼 라인 스캔 기술을 기반으로 다양한 픽셀 크기의 1k, 2k, 4k 및 8k 해상도가 포함된다. 제품 사양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Piranha4 제품 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Piranha4 모델 출시 예정일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지역 영업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된다. Piranha4 8k 카메라의 풀 해상도 이미지는 Teledyne DALSA의 온라인 미디어 키트를 방문하면 된다.

Teledyne DALSA의 기계 시각 제품 및 서비스 정보

Teledyne DALSA는 기계 시각 시장을 위한 디지털 이미징 구성품의 설계, 제조 및 배포 면에서 세계 선두업체이다. Teledyne DALSA 이미지 센서, 카메라, 스마트 카메라, 프레임 그래버, 소프트웨어, 시각 솔루션은 전 세계 수 천 가지의 자동화 검사 시스템 및 반도체, 태양 전지, 플랫 패널 디스플레이, 전자, 자동차, 의료, 포장 및 일반 제조 산업을 비롯한 다양한 산업에서 사용된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teledynedalsa.com/mv 를 방문하면 알 수 있다.

Teledyne DALSA, Inc. 관련 정보

Teledyne DALSA는 Teledyne Technologies 계열사로 고성능 디지털 이미징 및 반도체 분야의 국제적인 리더 기업으로 전세계에 약 1,000명의 직원들이 일하고 있으며 본사는 캐나다 온타리오 주 워털루에 있다. 1980년 창립된 동사는 디지털 이미징 제품과 솔루션을 설계, 개발, 생산 및 공급하고 있으며 또한 MEMS 를 포함한 특화된 반도체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Teledyne DALSA의 웹사이트(www.teledynedalsa.com)를 방문하면 된다.

Teledyne DALSA 개요
텔레다인 테크놀로지 자회사인 텔레다인 DALSA는 고성등 디지털 이미징 및 반도체 분야의 세계적 선도기업으로 전 세계에서 약 10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캐나다 온타리오주 워털루에 본사를 두고 있다. 1980년 설립된 당사는 디지털 이미징 제품과 솔루션을 설계, 제조 및 판매할 뿐만 아니라 MEMS를 포함해 특화된 반도체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든 상표는 각 개별기업의 등록 상표다. 텔레다인 DALSA는 별도 공지 없이 본 보도자료 내용을 변경할 권리를 보유한다.

웹사이트: http://www.teledynedalsa.com

연락처

Teledyne DALSA
Heather Neale
+1-514-333-1301 ext. 227
이메일 보내기

Red Javelin Communications
Maria Doyle
+1-781-964-3536
이메일 보내기

영업 담당 연락처:
이메일 보내기
이메일 보내기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