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과 풍미를 살린 간편한 커피…카페베네, 스틱원두 커피 ‘마노’ 출시

- COE코스타리카 원두를 사용하여 맛과 풍미 높여

- ‘마일드’와 ‘다크’ 두 가지 맛으로 출시해 고객 선택의 폭 넓혀

- 카페베네, 디셈버투애니포 전국매장에서 판매하며 향후 유통망 늘릴 예정

뉴스 제공
카페베네
2012-08-30 11:15
서울--(뉴스와이어)--토종 커피전문점 카페베네 (대표이사 김선권)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틱원두 커피 ‘마노 디 베네(mano di bene)’를 출시했다.

‘마노’는 이탈리아어로 손이라는 뜻으로 제품명에는 ‘카페베네 전문 바리스타가 손으로 내리는 최상의 커피맛을 담다’라는 의미를 담았다.

‘마노 디 베네’는 카페베네 로스팅 하우스에서 직접 로스팅 한 프리미엄 코스타리카 COE(Cup Of Excellence)원두를 저온 냉각시킨 후, 외부공기와의 접촉을 차단하며 초미세 입도의 균일한 분말로 분쇄함으로써 맛과 향을 유지시키고 풍미를 살렸다.

로스팅을 달리하여 두 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다. 미디엄 로스팅으로 상큼한 과일의 향과 부드러운 카라멜의 풍미가 느껴지는 ‘마일드’와 진하고 풍부한 다크 초콜릿 맛이 느껴지는 ‘다크’. 두 가지 다른 맛으로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가격은 3개입 1,200원, 10개입 3,900원으로 구성하였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커피전문점을 방문해야 즐길 수 있던 원두커피를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즐기고 싶어 하는 소비자 니즈가 증가함으로써 원두커피 시장에 진출했다”며, “스틱원두 커피 마노 출시로 고객들의 일상에 보다 가까이에 자리 잡는 카페베네가 되겠다”고 말했다.

카페베네 스틱원두 커피 마노는 9월 초부터 카페베네 전국 매장과 뷰티&헬스 스토어인 디셈버투애니포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향후 리테일 유통망을 확장해나갈 계획이다.

카페베네 개요
복합문화공간을 추구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국내에 90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2020년까지 세계에 1만개 매장을 열겠다는 ‘글로벌 커피로드 2020’을 선포, 2012년 국내 토종 커피전문점으로는 최초로 미국 뉴욕 맨해튼 타임스스퀘어에 진출한 이후, 미국 중국 필리핀 일본 등에 진출하며 해외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글로벌 커피전문점에 걸맞은 품질을 확보하기 위해 지난해 양주 글로벌 로스팅 플랜트를 준공한 바 있다.
연락처

홍보대행
(주)신시아
강민혜 AE
02-743-27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