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단골 고객 우대 프로그램 MSR 런칭 1주년 사은 이벤트 실시

2012-08-30 13:34
서울--(뉴스와이어)--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가 8월 31일 단골 고객 우대 프로그램인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MSR) 런칭 1주년을 맞아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31일부터 9월 30일까지 한 달간 1주년 기념 신규 카드에 3만원 이상 최초 충전시 스타벅스의 미세 분말 커피인 베란다 비아 3개입 1팩을 증정한다. 기간 내 별 5개를 적립해 그린레벨이 되는 회원에게도 베란다 비아 3개입 1팩을 받을 수 있는 e-쿠폰이 제공된다.

특히, 10월 31일을 기해 별 30개 이상을 적립한 골드레벨 회원 중 지난 1년간 스타벅스 카드 결재 구매액 기준으로 상위 1%를 선정해 2012년 11월부터 1년간 음료 및 푸드 쿠폰 월 1회, 홀 케익 예약 쿠폰 연 1회, 기타 특별 선물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월 정액 또는 최소 잔액 자동 충전을 비롯해 자동 소득 공제 등의 기능이 추가되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특히, 5만원 이상 자동 충전 기능 설정 시 충전 시마다 1+1 e-쿠폰을 받을 수 있다. 10월 중에는 제공된 e-쿠폰을 SMS를 통해 주변에 선물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될 예정이다.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MSR)는 선불식 충전 카드인 ‘스타벅스 카드’ 고객들에게 다양한 특전을 제공하기 위한 단골 우대 프로그램으로, 북미 지역을 제외하고 2011년 9월 세계 최초로 국내에 도입되었다.

런칭 이후 1년간 회원으로 등록한 30여만명의 고객들에게 생일 무료 음료 쿠폰을 비롯해, 스타벅스 카드 이용 횟수에 따른 웰컴, 그린, 골드 단계별로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 개요
1971년부터 스타벅스는 세계 최고 품질의 아라비카 커피 원두를 윤리적으로 구매, 배전해 왔다. 오늘날 스타벅스는 세계 각국에 매장을 운영하며 프리미엄 원두 커피를 배전, 유통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철저한 품질 제일 주의와 기업 윤리 원칙에 입각해, 특별한 스타벅스 경험을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에게 한 잔의 음료를 통해 전달하고 있다. 스타벅스 경험을 공유하려면, 각 매장이나 홈페이지 www.istarbucks.co.kr, 모바일페이지 m.istarbucks.co.kr, msr.istarbucks.co.kr, 트위터 @StarbucksKorea, 페이스북 www.facebook.com/StarbucksKorea 등을 방문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istarbucks.co.kr

연락처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홍보/사회공헌팀
박한조
02-3015-12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