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패스원 경찰공무원, 체력 검정·면접 등 ‘최종합격마무리 프로그램’ 선보여

뉴스 제공
KG패스원
2012-09-03 13:54
서울--(뉴스와이어)--웅진패스원 경찰공무원 학원(police.passone.net)은 오는 9월과 10월 순경 2차 필기시험 합격생들의 신체, 체력, 적성검사를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는 경찰 최종 합격 마무리 프로그램을 8월 30일부터 진행하여 최종합격 시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웅진패스원 경찰공무원은 최종합격 마무리 프로그램을 통해 웅진패스원 경찰 수강이력이 있는 합격생에게 체력검사와, 면접, 인·적성 검사를 대비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을 제시한다.

우선 체력 전문학원과 제휴를 통해 단독반형태로 체력관리를 진행하여 기본 체력 점검 (윗몸일으키기,팔굽혀펴기)과 100m 스타트 및 인터벌연습의 체력 강화 훈련, 악력 향상과 1,000 m 호흡법 훈련 등 단계별 체력검정 시스템을 통해 실전에서 철저하게 본인의 실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대비한다.

또한, 9월 5일 필기합격자 발표 후에는 면접스터디가 구성되어 기존의 면접 사례들이 총망라된 학습 비책을 제공하며 별도의 면접 스터디실에서 예상 면접질문과 이에 해당하는 모범 답안을 작성하고 발표하는 모의 면접이 진행된다.

이와 함께, 면접 시 필요한 자기소개서 작성 특강 과 첨삭이 진행되며 10월에는 실제 면접 경험이 있는 현직 교수진과 함께 사회적 이슈사항을 점검해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보다 완벽한 인·적성 검사를 준비할 수 있도록 7~8일에는 인·적성 검사전문기관과 함께 실전 검사 및 해설 특강이 제공된다.

이에 웅진패스원 경찰공무원팀 이성규 팀장은 “필기시험의 비중이 줄어들고 체력검사와 면접의 비율이 강화된 만큼 필기시험이 끝난 후에도 끊임없는 노력이 필요하며, 기록 향상을 위한 효율적인 프로그램들을 접해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한편, 웅진패스원에서는 15단계의 SMART M-System을 바탕으로 2013년 1차 대비 연간반 및 이론종합반 온·오프 강좌 패키지 강좌를 운영하고 있다.

경찰공무원학원 강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police.passone.ne t에서 확인 가능하다.

http://police.passone.net

웹사이트: http://portal.passone.net

연락처

웅진패스원
수험사업본부 공무원사업부
사업기획팀 이승희
02-825-86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