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그룹, 한화그룹 등 대기업 신입사원 공채에 나서

뉴스 제공
사람인HR 코스피 143240
2012-09-04 08:45
서울--(뉴스와이어)--9월 본격적인 공채시즌에 접어들며 주요 그룹사 및 대기업에서 일제히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에 나섰다.

온라인 취업포털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이정근)의 ‘1,000대기업 공채속보’에 따르면 SK그룹, 한화그룹, STX그룹 등에서 신입 채용을 실시하고 있다.

SK그룹의 SK이노베이션, SK텔레콤, SK C&C 등 14개 계열사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토익스피킹 등 영어회화성적을 보유한 2013년 1월 입사가능자로 모집회사별 관련전공 등 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 등은 우대한다. 지원은 18일까지 채용 홈페이지(www.skcareers.com)를 통해 하면 된다.

한화그룹은 한화케미칼, 대한생명보험, 한화갤러리아 등 18개 계열사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하고 있다. 학력 제한은 없으며 부문별 관련 전공자 등 세부자격조건을 갖추면 지원할 수 있다. 영어성적 우수자, MBA 학위자, 국가보훈대상자 등은 우대한다. 접수는 14일까지 채용 홈페이지(www.netcruit.co.kr)에서 가능하다.

STX그룹은 STX팬오션, STX조선해양, STX중공업 등 7개 계열사에서 신입사원을 선발하고 있다.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및 2013년 2월 졸업예정자로 토익스피킹 기준 인문계열은 6등급, 이공계열은 5등급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단, STX종합기술원은 석사 이상자에 한한다. 외국어 능통자, 공학교육인증 이수자, 전문자격증 소지자 등은 우대한다. 계열사별로 20일~21일까지 채용 홈페이지(www.yourstx.co.kr)에서 지원하면 된다.

동부그룹은 동부제철, 동부건설, 동부화재 등 15개 계열사에서 신입사원을 뽑는다.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및 2013년 2월 졸업예정자, 평점평균 3.0 이상자로 부문별 관련 전공자 및 석사 이상자, 동부건설은 토익기준 630점 이상자 등 세부자격조건을 갖춰야 지원 가능하다. 어학성적 우수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등은 우대한다. 지원하려면 10월 9일까지 채용 홈페이지(www.dongburo.com)에서 지원서를 접수해야 한다.

효성그룹의 섬유, 산업자재, 화학 등 11개 본부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지원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및 2013년 2월 졸업예정자면 된다. 단, 효성기술원은 석사 이상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부문별 외국어 가능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취업보호대상자 등은 우대한다. 접수는 21일까지 채용 홈페이지(recruit.hyosung.com)에서 할 수 있다.

코오롱그룹은 코오롱인더스트리, 코오롱패션머티리얼 등 8개 계열사에서 신입사원 채용을 실시한다.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및 2013년 2월 졸업예정자로 영어말하기 성적 보유자면 지원 가능하다. 단, 코오롱인더스트리 제조부문 노무 및 R&D, 코오롱플라스틱 R&D는 석사 이상자에 한한다. 부문별 외국어 우수자, 관련 분야 인턴십 경험자 등은 우대한다. 17일까지 채용 홈페이지(dream.kolon.com)에서 접수하면 된다.

이랜드그룹은 패션, 유통 등 6개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뽑는다. 지원은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및 2013년 2월 졸업예정자면 전공제한 없이 가능하다.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우대한다. 지원하려면 5일부터 17일까지 채용 홈페이지(www.elandscout.com)에서 지원서를 작성해야 한다.

이밖에 에쓰오일(9/20), LG전자(9/21), OCI(9/23) 등에서도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사람인HR 개요
사람인HR은 '국민에게 사랑 받고, 신망 받는 착한 기업'이라는 비전 아래, 차별화된 다양한 취업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는 리크루팅 전문 기업이다. 주력사업인 온라인 취업포털 사람인은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국가브랜드대상,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대상, 대한민국 윤리경영 대상, 일자리창출 대통령 표창 수상,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구인구직사이트분야 4년 연속 1위 등을 기록했다. 또한 헤드헌팅, 인재파견, 취업지원 사업 각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높은 브랜드 파워를 보이고 있다. 2012년 2월 업계 최초로 코스닥 시장에 상장하며, 대한민국 리크루팅 허브로서 그 성장성과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ramin.co.kr

연락처

사람인
홍보팀
성혜란
02-2025-264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