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스마트’한 홈페이지로 리뉴얼 오픈

뉴스 제공
던킨도너츠
2012-09-04 10:03
서울--(뉴스와이어)--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www.dunkindonuts.co.kr)는 9월 4일,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타임별 던킨 메뉴 추천하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던킨도너츠의 새 홈페이지는 모바일 환경에 맞춘 디자인이 큰 특징이다. 이를 위해 ‘스마트폰 앱’ 아이콘을 활용해 한 눈에 제품과 프로모션 정보를 볼 수 있게 제작하고, 메뉴와 매장 위치 등 다양한 정보를 SNS로 공유할 수 있도록 소셜미디어를 연계한 최적화된 시스템을 구축했다 또한, PC 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특히, 던킨도너츠의 브랜드 컨셉인 ‘All-day Dunkin’을 테마로 메인 화면에서 아침, 점심, 저녁 등 시간대별로 어울리는 제품을 다양하게 추천한다. ‘All-day Dunkin’은 기존 ‘커피&도넛’을 넘어 언제라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푸드와 음료를 제공한다는 던킨도너츠의 새로운 브랜드 컨셉이다. 이 밖에도 고객이 보유하고 있는 해피포인트 및 던킨 커피 7+1쿠폰의 상세 정보도 확인 가능하다.

한편, 던킨도너츠는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21일까지 ‘All-day Dunkin’ 제품들로 아침, 점심, 저녁 메뉴를 추천하는 ‘타임별 던킨 메뉴 추천하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총 31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14일까지는 새로운 홈페이지에 대한 홍보글을 등록하고 SNS를 통해 알리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해 165명에게 제품교환권, 텀블러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더욱 스마트해진 홈페이지의 다양한 서비스도 즐기고 푸짐한 경품이 있는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dunkindonuts.co.kr

연락처

던킨도너츠 홍보대행
그레이프피알
나귀주
070-4366-21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