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청소기 인기 키워드는 ‘강력한 흡입력’

2012-09-05 09:19
서울--(뉴스와이어)--여름은 미세먼지와 집먼지 진드기 케어에 가장 많이 신경 써야 하는 계절이다. 창문을 열고 생활하는 시간이 많아서 외부 먼지가 집안에 들어오기 가장 쉽고, 땀에 젖은 눅눅한 침구는 집먼지 진드기를 발생시키는 최적의 조건이기 때문이다. 최근 가전 업계에서는 강력한 흡입력을 가진 청소 가전들이 다양하게 출시 되어, 말끔하고 쾌적한 실내 환경 조성에 힘쓰는 소비자들에게 크게 인기를 끌고 있다. 흡입력 강한 청소기의 가장 큰 장점은 별도의 걸레질을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불쾌지수가 높은 여름철에 청소기와 물걸레를 번갈아 사용하면서 여러 번 청소하는 수고를 덜어주는 강력한 청소기들은 여름철 실내 미세먼지를 완벽하게 케어 하는 데 큰 도움이 되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걸레질이 필요 없는 강력한 청소기, 일렉트로룩스 ’울트라액티브’

청소기로 청소를 마치고 나서도 걸레로 집안을 한 번 더 닦아줘야 안심이 되는 깔끔한 소비자들을 위해서 별도의 걸레질이 필요 없을 정도의 강력한 흡착력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청소기를 소개한다. 일렉트로룩스의 프리미엄 싸이클론 청소기 울트라액티브는 핸들 부위에 RF리모콘을 장착해 사용자가 본체에 손대지 않고 손쉽게 흡입력을 조절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청소 시 손목이 움직이는 각도를 정밀하게 계산해 만든 인체공학적인 손잡이 ’에르고 핸들’을 장착하여 사용자가 청소할 때 느끼는 피로감을 최대한으로 줄였다.

99% 이상의 먼지 흡착력을 자랑하는 강력한 싸이클로닉 시스템, 빨아들인 먼지를 완벽하게 밀폐하는 에어로프로 튜브, 0.05마이크로미터(μm, 1mm의 1/1000) 크기의 먼지도 99.95%까지 걸러내 주는 헤파 12필터가 여러 번씩 청소하거나 청소 후 걸레질 할 필요를 없애주어 청소에 들어가는 노력을 최소화 할 수 있다.

젖은 유리창까지 깔끔하게 청소합니다, 카처 ’유리창 청소기’

가벼운 미세먼지는 바닥에만 쌓이는 것이 아니라 온 집안을 부유하기 때문에 집안 구석구석의 청결에 꼼꼼하게 신경을 써야 한다. 벽과 가구는 먼지털이를 이용하면 되지만, 먼지가 달라붙으면 잘 떼지지 않는 창문, 샤워부스와 같이 유리로 이루어진 부분은 추가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카처 WV50 plus는 액체를 빨아들일 수 있도록 고안된 습식 진공청소기로, 제품의 스퀴지 부분을 유리창 등의 표면에 대고 한번 지나가기만 하면 표면의 물기를 얼룩 없이 깨끗이 빨아들인다. 리튬이온 배터리를 장착한 충전식 무선형태라 이동과 사용이 간편하고, 인체공학적인 핸들 디자인과 0.7kg의 가벼운 무게로 청소 피로감을 최소화했다. 손자국이 자주 생기는 창문이나 베란다 유리, 욕실의 샤워부스나 타일 벽면은 물론, 자동차의 유리나 표면 청소에도 활용 가능하다. 유리뿐만 아니라 아크릴 등 매끈한 표면이면 청소가 가능하여 아크릴 또는 대리석으로 만들어진 테이블도 청소할 수 있다.

여름철 자동차 청결은 내가 책임진다, 일렉트로룩스 ’라피도 플러스’

여름철은 자동차 청소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즌이다. 에어컨을 피해 창문을 열 때 들어오는 먼지와 휴가철에 비포장 도로를 달리며 차체에 묻는 흙먼지에서 발생하는 미세먼지들이 차내로 들어오기 때문이다. 라피도 플러스는 간편하게 차내를 청소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으로, 핸디 청소기 중에서도 최고의 흡입력을 자랑한다. 뛰어난 여과력의 더블 필터시스템과 간편한 먼지비움 방식 등 우수한 기능을 갖췄으며, 핸디청소기의 단점으로 지적된 짧은 사용시간을 개선해 4시간 내 완전 충전되어 40분 까지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자동차 전용 연장호스와 브러시 노즐 등의 액세서리가 있어서 차 내부의 틈새 청소를 쉽게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다른 강력한 배터리를 장착한 무선 청소기이기 때문에 기존의 차량용 청소기로 닿지 않는 구석진 곳이나 뒷좌석, 트렁크까지 청소가 가능하다. 리튬이온 배터리가 장착되어 방전 시까지 강력한 흡입력이 유지된다. LED창에 표시되는 배터리 인디케이터로 남은 배터리의 잔량을 확인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그 외 기업 동향

삼성전자는 ‘트윈챔버’ 시스템을 채용한 신형 진공청소기 제품을 출시했다. 트윈챔버 시스템은 먼지가 청소기 내부에 흩어지지 않고 먼지방 한 곳에 모이기 때문에 오랫동안 써도 강력한 흡입력이 유지 되는 것이 특징이다. LG전자가 출시한 로봇청소기 로보킹 듀얼아이 2.0는 주행 도중 카펫 위로 올라가면 흡입력을 높이는 터보 모드로 자동 전환해 카펫 속 먼지를 기존보다 2배 이상 청소하는 원리로 작동한다 바닥 마스터 기능을 탑재하여 카펫 청소 성능을 높인 스마트 한 제품이다.

웹사이트: http://www.electrolux.co.kr

연락처

일렉트로룩스코리아 홍보대행
PR엔
정진수
02-3473-48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