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속 쇼핑몰 모델, 모델캐스트에서 가능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 쇼핑을 즐겨 하는 여성이라면 즐겨찾기 메뉴에 내 스타일과 맞는 쇼핑몰 한두 군데쯤은 등록을 해 두었을 것이다. 쇼핑몰의 생명은 모델이라는 말이 있을 만큼, 옷과 쇼핑몰 분위기를 살리는 것은 모델의 역할이 가장 크다. 예쁜 쇼핑몰 모델은 연예인 못지 않은 유명세를 타며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wannabe)’가 되기도 한다.

인터넷 얼짱 출신이 자신의 쇼핑몰을 운영하며 직접 모델로 나서는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은 피팅모델 아르바이트 등으로 시작해 유명 모델이 된 경우가 많다. 특히 많은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유명 인터넷 쇼핑몰 모델들은 어떻게 모델 일을 시작하게 되었을까? 답은 모델캐스트에 있다.

모델캐스트는 모델 구인 구직분야 국내 1위의 온라인 모델 에이전시로, 수 십만 모델의 프로필을 보유하고 있는 사이트다. 실제 쇼핑몰에서 활동중인 모델들도 여럿 눈에 띈다. 모델들은 쇼핑몰에서의 경력을 바탕으로 화보촬영, CF촬영 등의 분야로 진출하기도 한다. 모델캐스트는 이런 모델을 원하는 2만 여 곳 이상의 기업 회원들이 가입하고 있어 모델들의 필수 코스라 불리기도 한다.

요즘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그룹 미쓰에이의 수지, 시크릿의 한선화, 카라의 구하라 등도 작은 쇼핑몰 모델로 연예계에 발을 들였으며, 엠블랙의 이준, 인피니티의 우현 등 남자 아이돌 그룹에도 쇼핑몰 모델 출신이 많다. 모델캐스트에 등록된 모델 중에는 CF나 드라마, 영화의 단역 등으로 출연중인 ‘준 연예인’들도 많아 눈길을 끈다.

쇼핑몰 모델을 꿈꾸는 사람이라면, 혹은 모델 경험을 바탕으로 연예인의 꿈을 꾸는 사람이라면 모델캐스트에서부터 시작해 보자. 많은 기업, 쇼핑몰 주인들의 주목을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연예계로 발을 들일 기회도 충분하다. 유명 쇼핑몰의 ‘모델 언니’의 주인공, 모델캐스트에서라면 가능하다.

모델캐스트 개요
모델캐스트는 철저한 시장환경과 기업의 니즈를 파악하여 모든 모델분야에서 타경쟁사의 추종을 불허하는 모델DB를 구축했습니다. 전문피팅모델부터 애완동물모델까지 50여종류의 다양한 모델을 선보이고 있으며, 모델산업의 한 획을 그을만한 혁신적인 사업모델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현재 1위라는 타이틀에도 만족하지 않고, 모델에이전시와 스튜디오 사업에도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어 향후 포털 모델 에이전시로 승화하는 모델캐스트만의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델캐스트: http://www.modelcast.co.kr

연락처

뉴스고
홍보팀
박지성 팀장
070-4367-17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