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 알바 열풍…나는 모델알바 한다

서울--(뉴스와이어)--대학생 J씨는 최근 동물원 아르바이트, 귀신의 집 귀신 아르바이트 등 독특하고 재미있는 이색 알바가 있다는 소식에 인터넷 검색을 했다. 웨딩카 운전, 펫시터 등 남다른 아르바이트 소개가 있었지만 마땅히 이색 아르바이트를 시작할 믿을 수 있는 플랫폼을 찾을 수 없었다. 광고성 글을 클릭하면 대행알바, 조건만남 같은 불법 정보들만이 뜰 뿐이었다. J씨는 포기하고 카페 알바 자리나 찾아보기로 했다.

그런가 하면 자신이 가진 장점과 끼를 살려 진짜 이색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 사람들도 많다. 바로 모델 아르바이트다. 모델이라고 하면 전문적인 일이고 아르바이트가 아닌 직업으로 가지는 것이라는 생각을 하게 된다. 하지만 최근에는 방학에만 잠시 활동하는 모델, 학교 수업이 끝난 후 하루 1~2시간씩 촬영하는 쇼핑몰 모델, 주말에만 일하는 모델 등 아르바이트로 모델 일을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색적인 모델 아르바이트, 잘못된 길로 빠지지 않도록 믿을 수 있는 곳에서 시작하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 답은 모델캐스트에 있다. 모델캐스트는 오픈 이후 랭키닷컴 모델 에이전시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온라인 모델 구인구직 사이트다. 피팅모델, 나레이터모델 뿐 아니라 손, 헤어, 발 등의 부분모델부터 애완동물 모델까지 모델에 관련된 모든 정보를 볼 수 있다. 또한 모델캐스트는 2만여 곳 이상의 기업이 가입되어 모델을 찾고 있기 때문에 모델 일자리도 더욱 쉽게 구할 수 있는 곳이다.

실제 많은 유명 쇼핑몰 모델들이 모델캐스트에 등록되어 CF 촬영, 화보촬영 등 다양한 분야로 확장하고 있으며, 어린이와 청소년 등 어린 나이부터 모델 등록을 통해 경력을 쌓아가는 모델들도 많다. 모델 일은 경험이 많을수록 유리하기 때문에 일찍 모델로 등록해 일을 시작해 보는 것이 필수라고 한다.

자신의 열정을 보여줄 수 있는 모델 아르바이트를 구하고 있다면, 지금 바로 모델캐스트에 모델로 등록해 보자. 곧 넘쳐나는 섭외 요청에 행복한 비명을 지르게 될지도 모른다. 이색적인 모델 알바, 모델캐스트에서 시작하면 믿을 수 있다.

모델캐스트 개요
모델캐스트는 철저한 시장환경과 기업의 니즈를 파악하여 모든 모델분야에서 타경쟁사의 추종을 불허하는 모델DB를 구축했습니다. 전문피팅모델부터 애완동물모델까지 50여종류의 다양한 모델을 선보이고 있으며, 모델산업의 한 획을 그을만한 혁신적인 사업모델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현재 1위라는 타이틀에도 만족하지 않고, 모델에이전시와 스튜디오 사업에도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어 향후 포털 모델 에이전시로 승화하는 모델캐스트만의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델캐스트: http://www.modelcast.co.kr

연락처

뉴스고
홍보팀
박지성 팀장
070-4367-17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