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치백, “가을 결혼식 하객패션, 이런 가방 어때?”

서울--(뉴스와이어)--결혼식이 많은 계절, 가을이 돌아왔다. 공항패션에 이어 하객패션이라는 말이 생길 정도로 결혼식 옷차림은 신경 쓰이는 것이 사실이다. 너무 튀어 보여서도 안되고, 너무 어둡고 칙칙해도 안되고, 그렇다고 흰 옷차림은 더더욱 안 되는 하객패션. 특히 친구 결혼식에 갈 때는 어느 때보다도 더 코디에 신경을 쓰게 된다.

이런 날 패션을 완성시켜주는 것은 바로 가방이다. 평소 입고 다니던 옷과는 다른 차림이기 때문에, 가방 역시 평소 들고 다니던 것과는 다른 디자인의 백을 들어주어야 어울린다. 단정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가방은 입고 있는 옷까지 함께 세련되어 보이게 만들어주는 효과도 있다.

때문에 결혼식 초대가 많은 여성이라면, 가을 옷을 준비하면서 결혼식 가방 하나쯤은 마련해 두는 것이 좋다. 헤어스타일부터 구두까지 신경을 써 놓고도 마땅히 어울리는 가방이 없어 곤혹스러운 경험을 하지 않기 위해선 미리 준비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퀼팅백이나 가죽 크로스백 같은 세련된 디자인의 가방은 결혼식 시즌에 가장 많이 팔리는 가방들이기도 하다.

결혼식에는 역시 실용적인 빅백보다는 미니백이 선호된다. 색상도 블랙, 블루, 브라운 등 어두운 계열의 가방이 좋다. 조금 불편하더라도 숄더백보다는 크로스백이나 토트백을 들면 훨씬 스타일리쉬한 감각을 뽐낼 수 있다. 고급스럽고 정장에 잘 어울려야 하기 때문에 패브릭 소재보다는 가죽 소재의 가방을 들도록 하자.

여성 가방쇼핑몰 푸치백에서는 프리미엄 천연 소가죽 가방, 퀼팅크로스백, 가죽줄램스킨 백 등 하객패션이나 정장에 잘 어울리는 가방들을 시즌 특가로 판매한다. 결혼식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이벤트인 셈이다. 가을 결혼식 하객패션, 당일 거울 앞에서 후회하지 말고 미리 결혼식 백을 구매해 두자. 머리부터 발끝까지 세련된 모습으로 결혼식에 참석할 수 있을 것이다.

푸치백 개요
여성가방쇼핑몰 1위 '푸치백'은 좋은 품질의 가죽가방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poochbag.co.kr

연락처

홍보대행
뉴스고
박지성 팀장
02-6326-776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