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닭 CEO 개그맨 허경환, 구구데이 홍보대사 맡아

- ‘국산닭고기 소비촉진 홍보대사’ 선정

뉴스 제공
얼떨결
2012-09-06 11:21
서울--(뉴스와이어)--구구데이 페스티벌에 꽃거지 혀경환이 떴다.

최근 수십억원대 매출을 올리는 닭 회사의 ceo로 알려지며 화제가 된 개그맨 허경환이 이번에 아예 닭들의 대표가 되어 닭 홍보대사에 위촉됐기 때문이다.

개그맨 허경환은 ‘9.9데이 페스티벌 홍보대사’로 선정돼 6일 청계광장에서 개최된 2012 제10회 대한민국 9.9데이 페스티벌에 참여, 국내산 닭고기 홍보에 적극 동참했다.

이날 허경환은 현장에서 홍보대사 위촉식을 갖고 국내 닭고기 관련 협회장 등과 함께 3,000여명의 행사 참가자들에게 9.9데이를 알리고 국내산 닭고기, 계란의 소비를 권장하는 행사를 맡아 진행했다.

허닭의 관계자는 “허경환 대표가 운영하는 허닭이 ‘깨끗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추구하는 만큼 건강하고 맛좋은 먹거리인 국내산 닭, 계란 등과 잘 어울린다”라며 “또한 닭가슴살 사업이 꾸준히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는 점도 이번 행사의 취지와도 잘 맞는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허경환의 허닭은 지난달 말 출시한 신제품 ‘칠리맛 닭가슴살 통조림 허캔’이 10일 만에 강남일대 편의점에서 제품이 매진되는 등 또 한 번의 대박조짐을 보이고 있다.

얼떨결 개요
(주)얼떨결은 개그맨 허경환의 닭가슴살 브랜드 허닭을 운영하는 업체이다. 허닭은 깨끗하고 좋은 재료만 쓰고 있으며,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먹거리를 지향하는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www.heodak.com

연락처

(주)얼떨결
마케팅담당
김원규 사원
070-4012-76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