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지역 사회복무요원, 사회복지협의회장상 수상

- 부산사회복무교육센터, 근무기관 찾아 상장과 부상 전달

부산--(뉴스와이어)--제13회 사회복지의 날을 맞이하여 부산, 경남 지역에서 복무하고 있는 사회복무요원들이 ‘한국사회복지협의회장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이번에 상을 수여하게 된 사회복무요원은 거제시에 위치한 거제실버웰노인요양센터의 하정봉 사회복무요원과 진주시에 위치한 프란치스꼬의 집에서 복무 중인 김지백 사회복무요원 2명이다.

이 두 사람은 소속된 복지관에서 대체복무를 하며 몸이 불편한 어르신 및 장애인들 수발 및 저소득층 자녀의 학습지원 업무를 성실히 수행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되었다.

상장은 부산사회복무교육센터의 임기현 센터장이 직접 두 기관을 방문하여 전달하고 격려했다.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부산사회복무교육센터 개요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은 21세기 지식기반 인재경영의 핵심분야인 교육훈련 등의 업무를 수행하는 교육전문기관으로, 보건복지관련 공무원 및 종사자의 전문성향상과 대국민 서비스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설립된 정부출연기관이다. 인력개발원은 정부출연기관으로서 책임과 역할을 다하기 위해 보건복지교육을 담당하면서, 인재양성뿐만 아니라 교육연구개발사업도 추진하고 나아가 세계 속의 보건복지인력전문교육기관으로 성장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os.kohi.or.kr

연락처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부산사회복무교육센터
정일군
051-466-4065

이 보도자료는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부산사회복무교육센터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