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메트로, 2호선에서 시민들과 함께 하는 플래시 몹 공연 펼칠 예정

뉴스 제공
서울메트로
2012-09-07 11:30
서울--(뉴스와이어)--8일(토)과 10일(월) 지하철 2호선을 타면 너무 놀라지 마시길! 서울메트로가 일상에 지친 시민들을 응원하기 위해 깜짝 이벤트를 준비한다.

서울 지하철 1~4호선을 운영하는 서울메트로(사장 김익환)는 8일과 10일 2호선을 타고 홍대입구역, 강남역, 사당역을 돌며 시민들과 함께 하는 플래시 몹 공연을 펼친다고 밝혔다.

8일 공연은 홍대입구역에서 오전 11시 하얀 정장을 입은 의문의 사람들이 지하철에 탑승, 강남으로 출근하면서 벌어지는 해프닝을 다룬다. 공연자들이 지하철에서 살아있는 조각처럼 정적인 모습을 표현하고 즉석카메라로 시민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통해 사진도 선물한다.

10일에는 사당역에서 오후 3시부터 공연자들이 순환선인 2호선의 이미지를 살려 어린이, 학생, 젊은이, 어르신 등 각 세대를 상징하는 바퀴를 가지고 2호선을 한바퀴 돌면서 행진을 통해 인간의 삶을 보여준다. 또한 공연자들이 시민들에게 익명의 편지도 전달하는 퍼포먼스도 펼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일상에 지친 지하철 이용시민들에게 활력을 불어넣고 재미와 웃음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한국실험예술정신(KoPAS)과 함께 공동으로 진행한다.

서울메트로 관계자는 “일상에 지친 몸을 이끌고 지하철을 타는 시민들에게 신선한 재미와 웃음을 주고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시민들이 지하철을 타면 유쾌하고 행복해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울메트로 개요
서울특별시지하철공사는 1974년 8월 15일 지하철 1호선 개통이후 고객여러분의 크나큰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지난 30년간 비약적인 발전을 이룩하여 개통당시 1일 60여만명에서 현재 400여만명을 수송하는 명실상부한 서민의 발로 자리잡았으며 “안전·신속한 대중교통 수단을 제공함으로써 시민의 복리증진과 삶의 질 향상”이라는 경영이념을 실현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eoulmetro.co.kr

연락처

서울메트로
홍보실
담당차장 조선희
02-6110-50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