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 유행예감, 7가지 키즈 패션 스타일 제안

- 메이슨과 함께하는 ‘알로봇(R.ROBOT)’ 이벤트

뉴스 제공
서양네트웍스
2012-09-10 09:47
서울--(뉴스와이어)--올 가을에 유행할 키즈 패션 스타일은 어떤 것일까?

아이들을 위한 모던 캐릭터 캐쥬얼 ‘알로봇(R.ROBOT)’은 이번 가을시즌, 전속모델 메이슨과 함께 트렌디한 감각의 7가지 키즈 패션 스타일을 제안한다.

‘알로봇(R.ROBOT)’의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깜찍한 로봇 캐릭터 티셔츠에 시즌감을 더한 모던한 스타일부터 일상의 스쿨룩부터 주말 아웃도어룩 까지 아이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트렌디한 가을룩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알로봇(R.ROBOT)’은 가을시즌을 맞아 ‘메이슨과 함께하는 숨은 로봇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 ‘알로봇(R.ROBOT)’ 화보속에 숨어있는 로봇 캐릭터를 찾으면 추첨을 통해 메이슨의 알로봇 코디네이션 40만원 상당의 의류와 캐릭터 캐리어, 그리고 마린 백팩 등을 선물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알로봇 공식 홈페이지(www.r-robot.co.kr)에서 만날 수 있다.

서양네트웍스 개요
래핑차일드는 블루독, 밍크뮤, 알로봇, 리틀그라운드 등을 보유한 서양네트웍스가 0세부터 13세까지 유·아동 전 연령을 위해 선보이는 브랜드다. 세계적인 무역그룹 리앤펑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한 글로벌 SPA브랜드로 ‘가격경쟁력’을 넘어 퀄리티, 위트를 지향한다.

서양네트웍스는 1991년 설립된 유.아동복 전문 기업이다. 아동복 브랜드 블루독, 알로봇, 유아복 브랜드 밍크뮤, 블루독베이비, 수입패션멀티숍 리틀그라운드 등을 운영하고 있다.
연락처

위즐커뮤니케이션
02-3446-49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