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파리 ‘이드라후레쉬 수분크림’, 한국 공식 출시 10주년 기념 스페셜 리미티드 세트 전격 출시

뉴스 제공
로레알파리
2012-09-12 11:19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프랑스 뷰티 브랜드 로레알파리는 ‘1초에 1개씩*’ 판매되는 세계적인 베스트-셀링 수분 크림- 이드라후레쉬 수분 크림 3종의 한국 공식 출시 10주년을 기념하여, ‘이드라후레쉬 수분 크림 3종’을 구매하면 이드라후레쉬 폼 클렌저 정품을 100% 무료 추가 증정하는 ‘이드라후레쉬 수분 크림 스페셜 리미티드 세트(30,000원대)’를 9월 한달 동안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이드라후레쉬 수분 크림 스페셜 리미티드 세트’는 로레알파리 베스트-셀링 수분라인- 이드라후레쉬가 한국에 출시된지 올해로 10주년을 기념하는 스페셜 세트로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3가지 타입- 지성용(아쿠아 젤 크림), 복합성(아쿠아 그린 크림), 중,건성용(아쿠아 핑크 크림)으로 각각 별도 구성되어 출시된다.

(1) 이드라후레쉬 아쿠아 에센스 (지성 피부용 젤 크림)
- 피부에 닿는 순간 물처럼 바뀌는 시원한 젤 타입으로 상쾌하고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 지성피부에 필요한 수분을 집중 공급하여 하루 종일 보송보송 촉촉한 피부상태를 유지 시켜 준다.

(2) 이드라후레쉬 아쿠아 젤 크림 (복합성 피부용 그린 크림)
- 보기만해도 촉촉해지는 산뜻한 크림 타입 제품으로 복합성 피부에 필요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피부 수분 레벨을 최적으로 유지 시켜 준다.
- 바르는 순간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스며들어 피부를 실크같이 매끈하고 촉촉하게 만들어 준다.

(3) 이드라후레쉬 아쿠아 크림 (중.건성 피부용 핑크 크림)
- 영양과 수분, 양쪽 다 놓칠 수 없는 중.건성 피부를 위한 촉촉한 크림 타입 제품으로, 메말라있는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 준다.
-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게 사용 가능하여,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여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 상태를 유지 시켜준다.

또한, 세트 박스 뒷면에는 이드라후레쉬 수분크림 정품을 선물할 수 있는 응모 이벤트 참여 엽서가 부착되어 있다. 이벤트 응모를 원하는 경우, 세트 박스 뒷면에 있는 엽서를 가위로 자른 후 원하는 이드라후레쉬 수분크림 1개를 선택하고 내가 선물하고 싶은 사람의 주소를 기재하여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이드라후레쉬 수분크림 정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로레알파리 이드라후레쉬 수분크림 3종의 베스트 셀링 비결은 수분크림의 원천인 ‘물’, 바로 보쥬 비텔 스파 워터에 있다. 이드라후레쉬 수분크림 3종은 프랑스 동북부 VOSGES 지역의 퓨어 미네랄 온천수가 5배** 더욱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피부 본연의 보습 보호막을 2배 더 강화시켜 피부 수분 손실을 막고 피부 수분 레벨을 최적으로 높여 하루 종일 상쾌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피부 건강에 필수 적인 퓨어 미네랄과 비타민이 다량 함유로 피부 속부터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세계적인 베스트-셀링 수분크림- 로레알파리 이드라후레쉬 수분 크림 스페셜 리미티드 세트’와 함께 프랑스 보쥬(VOSGES) 지역의 퓨어 미네랄 온천수로 피부 속부터 촉촉하고 상쾌한 피부로 가꾸고 사랑하는 사람에게 이드라후레쉬 수분 크림을 선물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번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말자.

로레알파리 이드라후레쉬 수분 크림 스페셜 리미티드 세트는 전국 대형 할인매장, 드럭 스토어, 인터넷, 백화점에서 9월 한달 동안 만날 수 있다.

- 제품 구성
: 로레알파리 이드라후레쉬 수분 크림(50ml, 정품)
: 로레알파리 이드라후레쉬 인스턴트 프레시니스 포밍 젤 (100ml, 프로모션 제품)

- 아쿠아 에센스(젤크림), 아쿠아 젤(그린크림), 아쿠아 크림(핑크크림) 3가지 타입으로 개별 세트 구성
- 세트 가격: 30,000원대

*출처: 2011 HYDRAFRESH 아시아 판매 기준
**출처: 자사 제품(HF aqua balm)의 Vosges water 비교 수치 (AQUA ESSENCE)

- 로레알파리 고객상담실 T. 080-565-5678 / www.lorealparis.co.kr

웹사이트: http://www.lorealparis.co.kr

연락처

로레알파리
홍보팀
고지영
02-3497-96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