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edyne DALSA, 새로운 대형 포맷 풀 프레임의 CCD 이미지 센서 발표

- 첨단 복제 및 사진 계측을 위해 컬러 및 흑백 사진 모두에서 사용가능

뉴스 제공
Teledyne DALSA
2012-09-12 18:04
워털루 온타리오--(뉴스와이어)--Teledyne Technologies의 계열사이자 디지털 이미지 감지 기술의 글로벌 선두업체인Teledyne DALSA는 6,000만 픽셀의 대형 포맷 풀 프레임 CCD 이미지 센서 제품군을 발표했다. 이 새로운 FTF9168 이미지 센서들은 시판 중인 렌즈를 사용하여 영상화 할 수 있는 645 광 포맷에서 현재 이 산업부문에서 이용 가능한 최고의 해상도를 제공한다. RGB-Bayer 컬러와 흑백버전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는 FTF9168 CCD 이미지 센서는 직물과 공예품 복제, 문서 스캐닝, 항공 사진 계측 등 해상도를 요구하는 부문에서 이상적인 솔루션이다.

Teledyne DALSA FTF9168 이미지 센서는 다음과 같은 장점을 제공한다.

-- 매우 큰 광 포맷(54 x 40 mm(2))
-- 6,000만 액티브 픽셀(8956H x 6708V)
-- 95% 필 팩터(fill factor) 이상
-- 우수한 번짐 방지기능
-- 넓은 각도 대응 능력을 갖춘 마이크로 렌즈
-- 고감도 및 역동적 범위(70dB 이상)
-- 출력 당 최고 25 MHz(4개 출력)의 데이터 속도
-- RoHS 준수

고객이 새로운 FTF9168 이미지 센서에 기반한 카메라를 개발할 수 있도록 경험이 풍부한 애플리케이션 지원팀이 카메라 기준 설계(평가 킷(Evaluation Kit))와 애플리케이션 노트를 제작하여 센서에서 최고의 영상화 성능을 얻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아인트호벤에 위치한 Teledyne DALSA의 마케팅 및 영업 담당 이사인 Jelle de Jong은 “Teledyne DALSA는 30년 이상 CCD 이미지 센서 설계 분야에서 세계를 이끌고 있다. 우리의 내부 웨이퍼 파운드리로 설계부터 납품까지 전체 공정을 관리할 수 있으며 실적조정과 공급안정에서 궁극적인 우수성을 전달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FTF9168은 계속되는 당사의 우수성에 기여하며 오늘날 시판되는 센서 중 최고 해상도의 대형 광 포맷 센서이다”라고 덧붙였다.

Teledyne DALSA의 Image Sensors 관련 정보

Teledyne DALSA는 전문 사진, 산업용 검사, 방사선 사진법, 항공우주, 국방, 보안 영상화 등 광범위한 디지털 부문을 위한 고성능 CCD와 CMOS 이미지 센서를 설계, 제조한다. 수 년 간의 연구개발로 이미지 센서 설계 및 제조에서 수 십 개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제품을 현재 이용 가능한 최고 성능의 기기로 계속적으로 변모시키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teledynedalsa.com/sensors를 방문하면 알 수 있다.

Teledyne DALSA 개요
텔레다인 테크놀로지 자회사인 텔레다인 DALSA는 고성등 디지털 이미징 및 반도체 분야의 세계적 선도기업으로 전 세계에서 약 10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캐나다 온타리오주 워털루에 본사를 두고 있다. 1980년 설립된 당사는 디지털 이미징 제품과 솔루션을 설계, 제조 및 판매할 뿐만 아니라 MEMS를 포함해 특화된 반도체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든 상표는 각 개별기업의 등록 상표다. 텔레다인 DALSA는 별도 공지 없이 본 보도자료 내용을 변경할 권리를 보유한다.

웹사이트: http://www.teledynedalsa.com

연락처

Heather Neale
Teledyne DALSA
+1-514-333-1301 ext. 2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