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스미스, 활발한 지역 마케팅으로 고객 만족도 높인다

- 뮤지컬 공연티켓, 오픈 시식회 등 매장 별 이벤트 다양

- 블랙스미스에서 파스타, 피자와 함께 문화생활도 즐기자

- 블랙스미스 방문 전 이벤트 소식 살펴보고 똑똑한 외식

뉴스 제공
카페베네
2012-09-13 10:04
서울--(뉴스와이어)--블랙스미스에서 식사 약속을 잡았다면 방문 매장의 이벤트 소식을 꼼꼼하게 살펴보는 것이 좋을 듯하다.

이탈리안 패밀리레스토랑 블랙스미스가 서울을 비롯해 전국 매장에서 각기 다른 이벤트를 진행하는 로컬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

블랙스미스는 현재 전국에 36개의 매장을 오픈하고 24개 매장이 오픈을 진행 중이다. 이 가운데 전국 매장들이 각 지역별 다양한 로컬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것.

특히, 강남역점, 신사점, 노원점, 압구정점, 이대점, 광화문점 등 총 15개 매장에서 진행 중인 두드림 뮤지컬 공연티켓 증정 이벤트는 모기업인 카페베네의 문화마케팅과 같은 의도로 기획되었다. 직장인이 많이 찾는 지역의 매장을 선별해 외식을 통해 공연을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 한 것.

티켓을 증정하는 ‘스파클링 판타지 뮤지컬 두드림’ 은 오는 10월부터 코엑스 아티움에서 공연되는 판타지 뮤지컬. 3D맵핑을 활용한 판타지 공연을 표방하며 최고의 레스토랑 드림이라는 공간에서 펼쳐지는 에피소드를 내용으로 한다. 오는 16일까지 블랙스미스 광화문점을 비롯해 이벤트에 참여하는 지정 매장에서 식사를 즐긴 후 영수증을 응모하면 된다. 총 270명에게 공연을 즐길 수 있는 티켓을 증정한다.

블랙스미스의 매장 오픈기념 시식회는 로컬 마케팅의 대표적인 사례. 주변에 블랙스미스 입점을 위해 공사를 하고 있는 곳이 있다면 눈 여겨 보아 두었다가 이벤트에 응모해도 좋을 듯하다.

오픈 기념 시식회는 블랙스미스 매장 오픈 일주일전 고객 시식단을 초청해 매장 오픈전 메뉴와 시스템에 대해 고객들의 최종 평가를 받는 이벤트다. 블랙스미스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퀴즈를 맞추면 자동 응모되며 당첨자에게는 2명의 시식회 참여권이 제공된다. 시식회 당일 매장에서 1인당 원하는 메인 메뉴와 샐러드 등 푸짐한 메뉴를 공짜로 즐길 수 있다.

현재 홈페이지에서 진행중인 오픈 전 시식회 매장은 대치점, 역삼점, 포항양덕점, 서면1번가점, 대전은행점 등 총 5개 매장이다. 각 매장 별로 50명에서 100명까지 시식회 일정이 다양하게 진행되니 홈페이지를 참조할 것. (http://www.blacksmith.co.kr/)

이외에도 최근 오픈 한 강동역점과 대학로점에서는 3만원 이상 식사 시 고르곤졸라피자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서현점에서는 6인 이상 예약했을 때 와인 6잔을 무료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매장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한편, 블랙스미스는 이외에도 전국 매장에서 3일전 생일 예약고객에게 초코브라우니케익과 기념사진 촬영 등을 제공하는 상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블랙스미스 관계자는 “블랙스미스 매장방문을 계획하실 때 주변 매장의 이벤트 소식을 참고한다면 더 알뜰한 외식이 되실 것 같다”며, “향후 지속적인 매장 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맛있는 식사와 풍성한 이벤트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여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카페베네 개요
복합문화공간을 추구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국내에 90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2020년까지 세계에 1만개 매장을 열겠다는 ‘글로벌 커피로드 2020’을 선포, 2012년 국내 토종 커피전문점으로는 최초로 미국 뉴욕 맨해튼 타임스스퀘어에 진출한 이후, 미국 중국 필리핀 일본 등에 진출하며 해외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글로벌 커피전문점에 걸맞은 품질을 확보하기 위해 지난해 양주 글로벌 로스팅 플랜트를 준공한 바 있다.
연락처

홍보대행
(주)신시아
강혜진 과장
02-743-27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