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해결! 돈이 보인다 특집 스타 아름다운 동반자’ - 배연정의 오삼불고기

서울--(뉴스와이어)--매주 수요일 오후 7시에 방송하는 SBS '해결! 돈이 보인다'에서는 다음주 20일 '스타 ★ 아름다운 동반자' 3탄 '배연정의 오삼불고기'편을 방송한다.

재치와 순발력, 미모를 두루 갖춰 대한민국 최고의 예능인으로 손꼽히는 코미디언 배연정. 브라운관을 누비며 정상의 인기를 누리던 그녀가 대박사장으로 등장!하루 500인분의 가마솥 3개를 끓여내는 사장님으로 알려져 있지만배연정 사장에게도 남모를 고통의 시간들이 있었다.

남편의 사업부도로 62억을 날리고 중견 코미디언들의 퇴출 사태를 겪으며 밑바닥까지 떨어지는 시련의 나날들을 보내야만 했던 것. 그러나 사력을 다해 일궈낸 ‘소머리국밥집’으로 대박을 터뜨렸고홈쇼핑을 통해 출시한 ‘오삼불고기’는 1개월 만에 4억여 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이제는 배연정‘사장’이라는 칭호에 더 익숙해진 그녀가<해결! 돈이 보인다>를 통해 커다란 희망을 펼치기로 했다.

▶ 뇌출혈로 쓰러진 아빠를 대신하여 1억원이 넘는 빚을 갚아야 하는 엄마와 화상으로 장애 3급 판정을 받은 23살의 꽃다운 딸... 작년 가을, 주위의 도움으로 어렵사리 바비큐 가게를 운영하게 된 의뢰인 최은주 씨 (47).개점 직후 뇌출혈로 쓰러진 남편을 대신해 딸 형미가 휴학하고 가게 일을 돕고 있는 형편이다.

화상으로 장애3급 판정을 받은 형미의 피부이식을 하느라 쌓인 부채만 1억 6천여만 원. 새벽까지 장사해도 하루 3만원 벌기가 어려운 지금의 현실 앞에 모녀는 주저앉고만 싶은데...

▶ 전쟁터에서의 2등에게는 죽음 뿐! 대박을 향한 무한질주가 펼쳐진다! 눈물과 땀으로 재기를 향해 가는 기사회생 프로젝트!지난 10년 간 소머리국밥집을 최고의 맛집으로 만드는데 피땀 어린 노력을 해온 배연정 사장.가게에서 잠을 청하며, 심한 스트레스에 한때 병까지 얻었던 만큼성공으로 가는 길이 얼마나 험난한지 잘 알고 있는 배연정 사장은 그 어느 때보다 혹독한 스파르타식 교육을 준비한다.

허드렛일에서부터 시작하여 맛의 비결에 이르기까지 철저한 교육을 받게 된 은주 씨 모녀.과연 두 모녀는 지금까지의 마음고생을 모두 날려버리고 희망찬 새 출발을 해낼 수 있을 것인가?

웹사이트: http://www.sbspro.co.kr

연락처

SBS 프로덕션 해결 돈이 보인다 02-2113-6997~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