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PS Vita 전용 음악 게임 ‘DJMAX TECHNIKA TUNE’ 미디어 시연회 개최

- DJMAX TECHNIKA TUNE 타이틀 소개 및 시연

서울--(뉴스와이어)--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 카와우치 시로, www.PlayStation.co.kr)는 (주)네오위즈모바일(대표 장현국, 차승희)과 함께 서울 미근동의 KT&G 상상 Univ.에서 오는 20일(목) 출시 예정인 PlayStation Vita (PS Vita) 전용 음악 게임 ‘DJMAX TECHNIKA TUNE’의 사전 미디어 시연회를 개최했다.

양사 대표의 환영사로 시작한 이날 행사는 ‘DJMAX TECHNIKA TUNE’의 함경민 프로듀서의 타이틀 소개, 전문 시연자의 타이틀 시연 그리고 질의응답 순으로 이어졌다. SCEK의 카와우치 시로 대표는 “국내 게임사에서 개발한 최초의 PS Vita용 게임인 DJMAX TECHNIKA TUNE이 PS Vita의 우수한 기술력과 결합해 성공적인 시너지효과를 일으켜 주기를 기대한다”고 밝히며 “이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 말했다. 네오위즈모바일의 차승희 대표는 “현존하는 최고의 포터블 게임기인 PS Vita로 DJMAX를 출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PS Vita에 최적화 된 DJMAX TECHNIKA TUNE과 곧이어 열리는 유저 시연행사에도 많은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DJMAX’는 지난 2004년 온라인 버전으로 첫 선을 보인 이래 PSP, 아케이드 등 다양한 플랫폼으로 이식되어 높은 인기를 누린 프랜차이즈 시리즈이다. 국내에서도 ‘DJMAX Portable’ 및 ‘DJMAX Portable 2’가 각각 5만장 이상 판매되는 등 높은 인기를 누렸다. 오는 20일(목) 출시되는 ‘DJMAX TECHNIKA TUNE’은 지난 2008년에 출시되어 시리즈로 이어져 오고 있는 아케이드 버전 ‘DJMAX TECHNIKA’를 차세대 휴대용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인 PS Vita로 이식한 타이틀로 전/후면 터치패드를 활용하는 등 새로운 조작방식이 도입되고 다수 콘텐츠가 보강되었다.

또, PS Vita에 최적화된 유저 인터페이스와 DJMAX 시리즈의 인기곡에서부터 최신 가요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의 방대한 음악 콘텐츠, 200종 이상의 갤러리 이미지와 다수의 보너스 무비 등 풍부한 수집 콘텐츠 등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PS Vita용으로 이식되면서 PlayStation®Network 기반의 트로피 시스템 및 인터넷 랭킹 시스템이 도입되는 등 다양한 유저 편의요소가 보강되었다.

한편, SCEK에서는 ‘DJMAX TECHNIKA TUNE’의 정식 발매에 이번 주말 15일(토)과 16일(일) 양일간 서울 삼성동 COEX Mall내 이벤트코트에서 PS Vita 시연행사를 대규모로 펼친다. 행사 현장에서는 ‘DJMAX TECHNIKA TUNE’ 프로듀서의 사인이 담긴 포스터를 300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개요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는 세계적인 비디오 게임기PLAYSTATION 3, PlayStation2, PSP (PlayStation Portable)의 한국 비지니스를 총괄하고 있다.또한 한국의 우수한 게임 개발사들의 비디오게임 개발 장려하고 나아가 국내 비디오 게임시장의 건전한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설립된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의 한국법인이다.

웹사이트: http://www.playstation.co.kr

연락처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안혜은
02-6001-6244
이메일 보내기